This is your last chance to pre-order your Petzval Lens and get the special aperture plates included for free! With estimated delivery in August (or even sooner), don’t miss out on securing your picture perfect portrait lens!

Have an account? Login | New to Lomography? Register | Lab | Current Site:
First roll with the LC-Wide!
Wonderful

지난 여름 조용한 바다 아날로그 세상으로 풍덩.

아날로그 사진 다이어리, 말없이 사진으로 이야기하기

Re-cap: 2012년 첫 번째 로모키노 워크숍

지난 1월 7일 토요일, 빛이 좋은 오후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서울에서 있었던 로모키노 워크숍에서 담은 35mm 한 롤의 로모키노 무비와 리뷰를 공개합니다 :-)

사람 냄새 가득한 종로 5가, 서울 광장 시장

종로 5가에는 마치 백화점같이 모든 것을 다 갖추어놓은 멋진 공간이 하나 있습니다. 이 곳의 손님들은 나이 드신 어른들도 있고 주전부리를 사러 온 아이들도 멋진 구제 옷을 장만하러 온 학생들도 있습니다. 언제나 과거의 패션은 다시 돌아온다고 믿는 친구들과 함께 찾은 광장 시장을 소개합니다.

아듀 2011년 ㅡ 베스트 포토 콘테스트!

로모그래피에서 2011년 최고의 사진을 선정합니다. 2011년에 필름을 몇 롤이나 찍으셨나요? 여러분이 찍은 2011년 사진 중 가장 좋아하는 아날로그 사진을 콘테스트에 응모하세요! 로모그래피에서 베스트 포토를 선정하여 대형인화 및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잠실 도자기 공방 - 자기자기 도자기!

제 직업은 커스텀 디자이너이고 이 일 역시 좋아하지만 제 인생의 진짜 꿈은 멋지고 깊이 있는 작품을 만들어 내고픈 아티스트가 되는 것 입니다. 아이디어의 원천은 모든 경험! 그래서 전 가끔 일주일에 세 번 일을 나가고 나머지 이틀은 하고 싶은 작업을 하거나 새로운 작업 방식을 시도해 봅니다. 아무리 좋아하는 일이라도 주 5일 한달 내내 일을 한다는 건 저에겐 아직은/ 어쩌면/ 불가능한 스케줄.

포토그래퍼 혹은 뮤지션 백성현님의 로모아미고스

댄스그룹 코요테 멤버 '빽가'로 많이 알려져 있는 백성현님은 'fotoby100'이라는 사진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는 프로페셔널 포토그래퍼이기도 합니다. 일로 하는 작업 이외 대부분의 시간에는 필름 카메라를 즐겨사용한다는 백성현 작가님의 아날로그에 대한 생각과 이야기들을 로모아미고스(로모의 친구) 인터뷰로 들려드릴까 합니다.

굳이 비 오는 날 찾지 않아도 행복한 막걸리집, 행복전

누군가 '홍대 맛집'을 추천해 달라고 할 때 별 다른 고민 없이 추천해 줄 수 있는 곳 중 한 곳(밥집 아님), 행복전에 일본에서 찾아온 친구와 함께 막걸리 한 잔 나누던 시간을 로모 LC-Wide 로 담은 사진들.

로모키노를 만나다 ㅡ 영화감독 김종관님의 로모아미고스 인터뷰

최근의 장편작 '조금만 더 가까이'와 오랜 기간 많은 영화 애호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단편영화 '폴라로이드 작동법을 연출하신 김종관 감독님이 한국에서는 가장 먼저 로모키노 테스터가 되셨습니다. 김종관 감독님이 들려주시는 이야기와 로모키노 사진들을 함께 보시죠.

로모그래피의 35mm 무비카메라, 로모키노를 소개합니다!

어떤 35mm 아날로그 필름으로 144 프레임의 실험적인 장면을 담을 수 있는 로모키노! 일반 컬러 네거티브, 흑백, 레드스케일 혹은 슬라이드 필름 등 원하는 35mm 필름을 넣은 후 간단히 휠을 돌리는 것으로 촬영됩니다! 21세기 아날로그 무비메이킹의 마술같은 세계를 일깨워 줄 로모키노가 바로 여기에 ㅡ 두둥!

Kiev4와 함께 하는 오리지날 러시안 클래식의 세계로 뿅!

Kiev4 와 레이디 그레이 흑백필름이 만나면 어떤느낌일까요? 함께 확인해 봅시다!

고향의 내음 물씬 풍기는 쌈지 오가닉 사운드 페슷티벌!

고향의 내음 물씬 풍기는 쌈지 오가닉 사운드 페스티벌의 현장으로 호라이즌 컴팩트 와 함께 고고!

주문하신 라 사르디나 캐비아 에디션입니다. 맛있게 드세요~!

열심히 일하다보니 너무 너무 배가 고팠던 로모그래피 스탭은 멀~리 바다건너 한국에 막 도착해 정말 싱싱한 라 사르디나 캐비아 에디션 을 한 마리 뚝딱 먹어치웠다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들어보셨을리가.....) 정말 순식간이었지만 그 현장을 로모 LC-Wide로 담은 사진입니다!

로모그래피와 함께 하는 제16회 서울관광사진전: 무료워크숍 & 이벤트

9월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서울의 랜드마크인 남산, 팔각정공원 에서 로모그래피와 함께 하는 제 16회 서울관광사진전 순회전시의 첫 번째 전시가 시작됩니다. 약 25미터의 로모월 전시 이외에 여러분이 직접 참여하고 아날로그 포토그래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2가지 워크숍과 1가지의 특별한 기네스북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미리미리 신청하시고 로모그래피 스피너 360º 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west coast of scotland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서울의 매니저를 찾습니다!

로모그래피코리아에서 정규직 스토어 매니저를 찾고 있습니다. 아날로그 필름 카메라에대한 열정으로 가득한 로모그래피에서 꿈을 펼쳐보고 싶은 분들은 다음 채용공고를 확인해 주세요.

식사를 할 수 있는 우드브릿지 악기사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을 보거나 한가람 미술관에서 좋은 사진/그림 등을 관람하고 풍요로워진 마음만을 앉고 집으로 돌아갈 것인가! 배도 풍요롭게 채워주기 위해 들르면 좋을, 예술의 전당 근처 특색있는 레스토랑(맛집인지는 모르겠지만)을 소개한다.

로모 아미고스 Natalie Zwillinger, 라 사르디나 인터뷰

다중노출의 여왕이 돌아왔습니다. 통이 큰 포토그래퍼인 그녀는 다른 창조적인 일을 한 후에 그녀의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Natalie Zwillinger(NZ)의 눈부신 라 사르디나 사진을 보도록 하죠!

로모 아미고스 Natalie Zwillinger, 라 사르디나 인터뷰

다중노출의 여왕이 돌아왔습니다. 통이 큰 포토그래퍼인 그녀는 다른 창조적인 일을 한 후에 그녀의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Natalie Zwillinger(NZ)의 눈부신 라 사르디나 사진을 보도록 하죠!

피쉬아이 화이트와 함께 홍대를 걷다 보면...

점심시간에 홍대 근방의 서교동을 걷다 보면 많은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사소한 것에서부터 중요해 보이는 것까지! 그래서 피쉬아이 화이트의 광각렌즈로 그것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Here We Go!

아트 종이백 파는 소녀

오랫간만에 홍대 미술학원 길을 지나다 생각지 못한 만남이 있었습니다. :) 처음엔 좌판을 피고 앉아 있기엔 다소 애띤 얼굴과 숫기없어 보이는 얼굴에 눈길이 갔습니다.

Busan spinner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에 전시 될 'Girls on Film' 콘테스트

매년 보그에서 주최하는 Fashion's Night Out(FNO)는 밀라노, 뉴욕, 파리, 도쿄 등 전세계에서 함께 진행되는 글로벌 패션축제로 올 해는 9월 21일 명동에서 진행됩니다. 전세계에 위치한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에서는 패션과 여성을 주제로 한 사진전이 열릴 예정이니 사진전에 함께 하고 싶으신 분들은 Girls on Film 콘테스트에 참여해주세요 :-)

패션블로거 스타일피쉬가 전하는 지산밸리록페스티벌 패션 리뷰!

The Future is Analogue! 라고 말하는 로모그래피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고 있는 스타일피쉬! 이번 여름 뭔가 재미있는 것을 찾다가 록페스티벌에 도전해 보기로 마음먹고 다녀오셨다는 국내 최대 페스티벌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지산밸리록페스티벌, 그 중에서도 스타일피쉬의 전문 분야인 패션에 중점을 두어 LC-A+라 사르디나 로 담은 사진을 소개합니다.

홍대 상상마당

홍대에서도 유독 눈에 띄는 건물, 주차장 거리 중간에 위치한 상상마당. 홍대가 낯선 분이라면 '상상마당' 앞에서 친구를 만나보세요.

Lomo LC-Wide 화각/성능 테스트

나의 로모 LC-A를 사용한 이후에 과연 어떤 카메라를 사용할 지 결정하는 것은 쉽지 않았다. 우리들 대부분은 로모 LC-Wide를 왜 선택해야하는지 최종 결정을 내리는 것을 어려워하고 나도 그랬지만, 운이 좋게도 나는 로모 LC-Wide를 내 피기포인트의 도움을 얻어 사야겠다는 결정을 내릴 수 있었다.

enjoy w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