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블로거 스타일피쉬가 전하는 지산밸리록페스티벌 패션 리뷰!

The Future is Analogue! 라고 말하는 로모그래피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고 있는 스타일피쉬! 이번 여름 뭔가 재미있는 것을 찾다가 록페스티벌에 도전해 보기로 마음먹고 다녀오셨다는 국내 최대 페스티벌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지산밸리록페스티벌, 그 중에서도 스타일피쉬의 전문 분야인 패션에 중점을 두어 LC-A+라 사르디나 로 담은 사진을 소개합니다.

이천 터미널에서 현장을 연결해주는 무료 셔틀 버스를 타고 이동~! 이른 시간에 도착했다고 생각했지만 이미 수 많은 텐트와 모여있는 사람들을 보니 지산밸리록페스티벌에 현장감이 그대로 전해졌어요. 자, 이 날 스타일피쉬가 만나 본 페스티벌의 개성있는 분들을 소개합니다! 첫 번째, 로모는 막 찍어도 예쁘게 나온다며 다양한 포즈로 촬영하신 심솔/이정혜님

동호회에서 만난 친구 사이라는 윤진실/안보영님! 편안함과 실속이 페스티벌 룩의 키워드라는 안보영님과 큐미리 카츠히코의 신부가 되기 위해 드레스 대신 환자복을 택하셨다는 윤진실님!

화사한~선드레스 입고 축제를 즐기시는 박지애님은 로모 LC-A를 사용하시는 로모그래퍼! 센스있게 자신만의 로모로 옷을 바꿔주셨네요 :-)

매년 여름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열리는 지산밸리 록 페스티벌을 아직 경험해 보지 못한 분들이라면 언젠가 한 번은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릴만한 이벤트입니다. 올 여름 지산에서 인사한 분들, 촬영에 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written by stylefish on 2011-08-29 #places #street #fashion #35mm #location #la-sardina #stylefish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