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 산티아고에서의 Real Life Beauty 로모월 전시 오프닝 스케치!

지난 금요일, 로모그래피는 칠레에서 지금까지 있었던 것 중 가장 커다란 로모월을 런칭했습니다. “Real Life Beauty”를 주제로 한 럼블을 통해 모집된 7,000 장이 넘는 사진으로 구성된 어마어마한 로모월이죠. 수 백 명이 이 이벤트에 다녀갔습니다. 여러분도 꼭 한 번 들러보세요!

파티는 7시에 시작되었지만, 이미 삼십분 전부터 엄청난 사람들이 Gabriela Mistral Cultural Center의 안마당 동쪽을 가득 채우기 시작했지요. 한 번 이 거대한 로모월 앞에 들어선 사람들은 그 자리를 떠날 줄을 몰랐습니다. 로모월은 마치 자석처럼 아름다운 사진을 감상하려는 사람들을 가까이 붙잡아 두었지요.

그리고 얼마 후에는 모두의 손에 한 잔의 보드카가 들려 있었고, 그 다른 손에는 저희들이 다이아나 F+와 인스턴트 백으로 찍은 사진이 들려 있었습니다. 그 날 로모월 런칭 파티에는 7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다녀갔으며, 모두들 멋진 사진들을 감상하고, 마시고, 이야기하고 또 사진을 열심히 찍으며 시간을 보냈답니다.

혹시 칠레 산티아고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이 아름다운 로모월을 꼭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전시는 the Centro Cultural Gabriela Mistral 에서 9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 소개 자세히보기(영문)

written by sumsi on 2011-08-25 #news #party #lomowall #chile #rumble #opening #santiago #beauty #life #embassy #community #lomography #exhibition #recap #real #gam
translated by daehyun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