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밤 즐기는 살사바의 열기- 강남 Turn Bar

서울에서 이국적인 경험을 원한다면 주말 밤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서울의 살사바를 찾아보자. 그 중에서도 오늘 내가 소개할 곳은 살사바의 열기가 넘치는 강남의 Turn Bar!

서울만큼 Night Life가 다채로운 도시가 있을까? 동호회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살사인들은 주말 저녁에 홍대, 이태원, 강남 여기저기 포진되어있는 살사바를 찾아 한주 지친 삶을 달랜다.

살사바 가기를 두려워 말자 초보는 춤꾼들의 멋진 춤사위를 보다가 춤 제의를 받을 수 있고, 춤꾼들은 살사, 자이브, 방송댄스 음악이 나올때마다 다른 스타일로 춤을 즐길 수 있다. 일주일동안 방전되었던 몸과 마음을 정열과 경이로움으로 채워 힘을 얻기 좋은 곳이다. 지나친 음주도 없고, 거의 솔로들이 와서 즐기는 곳이라 외로움도 없다. 이 도시에 이방인이 와서 즐겨도 손색이 없는 어울림의 장이다. 적은 없고, 모든 이들을 동기로 만들 수 있다.

초보인 내가 바라본 살사는 남자가 리드하고 여자가 표현하는 몸짓예술이다. 리드하는 사람별로 다른 스타일의 춤이 나오고, ’작품’이 나온다.

살사음악이 들리는 바에서 맥주한병을 들다보면 이곳이 남미같은 매우 이국적인 느낌이 들곤한다. 아무튼 저렴한 비용으로 하룻밤을 화려하고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공간이다. 즐거운 공간에 La Sardina를 가져가 은은한 조명과 활력넘치고 펴안한 바의 분위기를 담고자 했다. 다중노출된 실내가 단일노출보다 화려하고 잘 어울린다.

살사 Turn 바
2호선 강남역 2번출구 5분거리

written by seikanah on 2011-08-31 #places #dance #bar #seoul #salsa #location #select-type-of-location #cityguide #night-on-the-town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