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Letter from Home

건대입구역 멀지 않은 곳에 편의점 옆 작은 꽃집과 함께하는 ‘Letter from Home’ 이 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길을 걷다 창가에 줄지은 화분을 보게 된다면이 곳을 꽃가게라고 생각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을 열고 들어서면 팬케이크와 커피, 와플의 향기가 여러분을 유혹할 것 입니다.

크레딧: wallflowersforjane

제가 ‘Letter from Home Cafe’카페에 들어섰을때 사랑스럽게 꾸며진 가정집에 들어오는 것 만 같았습니다. 자리마다 깔끔하게 놓여진 쿠션과 스페인 풍의 부엌과 카운터, 이곳은 뜨거운 태양을 피해 몸과 마음이 휴식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입니다.

내 여행 파트너인 ‘S’ 는 즐겨 먹는 프랑스식 햄 토스트인 크로크 무슈와 카페모카를 고르는 동안 초콜렛 칩 블루베리 펜케이크와 녹차 라떼를 주문하였습니다. 이 곳의 팬케이크는 제가 본 최고의 케이크라 말할 수 있습니다. 팬케이크 속에는 충분한 량의 초콜릿과 블루베리가 들어있습니다. 달콤한 맛의 휘핑크림과 팬케이크 시럽도 제공하지만 진짜 블루베리 맛을 느끼고 싶다면 그 것 들을 빼고 먹는 것 을 추천합니다. 크로크 무슈 또한 테이블 건너편에서 맛있는 냄새를 풍기고 있었습니다.

크레딧: wallflowersforjane

집에서 온 편지는 그 공간의 반이 꽃가게 입니다.화분에 심은 식물은 카페의 전면을 장식 하며 카페의 운영자는 꽃들을 관리하는 역할도 함께 합니다. 저는 이 아늑한 공간 속에서 아름다운 꽃과 맛있는 음식의 절묘한 조합을 생각해 낸 그녀를 존경하게 되었습니다:)

크레딧: wallflowersforjane

찾아 오는 길

지하철을 타고 건대 입구역 4번 출구로 나와 뚝섬 유원지 방향 표지판을 따라서 길을 건너 약 도보로 5분간 걸어가면 왼편에 패밀리 마트 편의점 옆의 ‘Letter from Home Cafe’ 를 발견 하실 수 있으십니다.

written by wallflowersforjane on 2011-08-02 #places #coffee #seoul #flowers #breakfast #cafe #location #pancakes #south-korea #city-guide #food-and-drink #letter-from-home #kundae-station
translated by soyo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