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 파노라마 사진전 축하 '세렝게티'의 오프닝공연 스케치

Colors of Love – 호라이즌 파노라마 사진전이 6월 24일 시작되었습니다. 세렝게티 유정균님이 호라이즌 파노라마 카메라로 촬영한 다양한 사진들과 세렝게티 3집 앨범에 실린 사진들도 함께 전시되는 자리! 세렝게티의 오프닝 축하 공연이 저녁 8시부터 사진과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모인 자리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그 자리를 사진으로 함께 가볼까요? 아날로그 사진들은 곧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Colors of Love – 호라이즌 파노라마 사진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세렝게티 유정균님이 호라이즌 파노라마 카메라를 사용해 촬영한 다양한 장소와 사람들의 사진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사진전의 오프닝을 축하하는 더욱 특별한 공연이 세렝게티의 라이프 콘서트로 채워졌습니다.

일찍 부터 리허설을 하고 계신 세렝게티와 랄라스윗! 랄라스윗도 게스트로 자리를 빛내주셨답니다.

일찍부터 오셔서 8시의 축하공연을 기다리며 먼저 전시된 사진들을 감상하시는 분들도 계셨지요.

드디어 8시!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축하공연에서는 세렝게티의 새로운 3집 앨범의 곡들이 선보여졌는데요, 3집 앨범의 커버와 앨범 전체의 사진들 역시 유정균님이 직접 담은 파노라마 사진들로 채워졌습니다.

세렝게티의 축하공연중 타이틀곡과 앵콜곡의 영상

Colors of Love

호라이즌 파노라마 사진전
by 세렝게티, 유정균

  • 유정균님의 파노라마 사진과 책의 물물교환

전시는 7월 24일까지이며 전시된 사진 중 마음에 드는 파노라마 사진이 있다면 새 책 혹은 헌 책 3권 이상을 자유롭게 기증해 주세요. 준비된 사진과 책을 물물교환합니다. 이렇게 모아진 소중한 책들을 유정균님이 운영하시는 유라비 책방에서 쓰일 예정입니다. 유라비 책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로모아미고스 인터뷰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2011-06-25 #news #event #seoul #panorama #store #horizon #lomography # # #serengeti #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