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의 빈티지 편집숍 Page One

1

제대로 된 ‘빈티지’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홍대의 빈티지 편집숍 Page One을 라 사르디나를 들고 놀러갔던 날 담은 사진들과 함께 소개할게요.

로모그래퍼라면 아주 쉽게 찾아갈 수 있는 장소! 바로 홍대에 있는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서울에서 나와 맞은 편 건물로 고개를 들면 3층에 위치한 Page One. 3층에 들어서면 생각보다 꽤 넓은 공간에 구석구석 재미난 빈티지 아이템을 찾는 즐거움이 있는 곳입니다.

미모의 주인장

이곳은 빈티지 의류 및 신발, 액세서리 등을 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빈티지 아울렛으로(천 원 의류 코너도 있다!) 현금 결재시 이 미모의 사장님과 가격흥정도 가능하다. 대부분의 빈티지숍들은 고르는 것에 따라 상태가 들쑥날쑥인 반면 이 곳의 아이템들의 관리가 잘 되어 있어 새 것을 고르는 기분이 들기도 한다.

블링블링 샹들리에
또각또각

빈티지한 아이템들과 잘 어울리는 실내 인테리어와 샹들리에 그리고 나무바닥. 실제로 이 곳이 오픈했을 때 저렴하고 관리가 잘 된 빈티지 아이템들 자체로도 좋았지만 이 공간이 주는 분위기 그리고 친절한 스탭들이 좋아 종종 찾게 되었달까.

좀 어두운 곳이지만 미리 말하면 자유로운 촬영이 가능한 곳이라 쇼핑 겸 촬영차 방문해 보아도 재미난 곳, Page One.

written by afterain on 2011-06-25 #places #shop #seoul #vintage #location #secondhand #cityguide #select #la-sardina

One Comment

  1. jin2_virus
    jin2_virus ·

    라사르디나...사진 잘 나오네요!! 우와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