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Wide로 담은 밴드 세렝게티 '그대도 날' 뮤직비디오 촬영스케치

1

6월 24일부터 한 달간 로모그래피에서 호라이즌 파노라마 사진전을 여시는 유정균님이 속한 밴드 세렝게티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로모 LC-Wide 하프포맷과 풀포맷으로 담아봤습니다!

보컬/베이스 유정균, 기타 정수완, 드럼 장동진

밴드 세렝게티(Serengeti) 3집 의 흥겨운 타이틀곡 ‘그대도 날’ 뮤직비디오가 오늘 공개되었습니다. 세렝게티 이외에도 다수의 동료 뮤지션들이 우정 출연한 뮤직비디오를 감상해보세요.

모든 촬영 현장이 그러하듯, 기나긴 기다림과 스탭들의 땀방울이 멋진 결과물을 만드는 현장을 로모 LC-Wide로 담아봤답니다. 특히나 더웠던 이 날 노을공원, 홍대 일대와 작업실 등을 이동하며 즐겁게 뮤직비디오를 만드는 스탭과 뮤지션의 모습을 지켜보는 것은 꽤 인상적이었어요.

촬영 틈틈이 호라이즌 컴팩트로 스케치를 하시는 정균님.

경찰보다 더 경찰같은 자세가 나오는 MPMG 실장님을 하프포맷으로!

‘그대도 날’ 피쳐링의 킹스턴 루디스카 보컬 이석율님.

호라이즌으로 세렝게티+석율님 단체사진을 담는 현장을 로모 LC-Wide에 담았어요.

홍대 거리 곳곳을 이동하며 촬영하는 모습

거리에서 즉석으로 이루어진 미니콘서트를 슬라이드 필름으로 담아 크로스 현상했더니 이런 느낌: Colors of Love! 중간에 우연히 만난 가수 이현우님도 프리허그에 열정적으로 동참해 주셨는데 여기엔 그 뒷모습만 담겼어요.

Don’t think! Just shoot from the floor! 촬영 중간중간 바닥에 로모 LC-Wide를 놓고 자유롭게 담은 노파인더 컷들. 누구 누구의 발?

그리고 이어진 촬영은 세렝게티의 작업실! 잠시 호라이즌에 새 필름을 넣고 있는 정균님 모습과 잠깐의 콘트라베이스 연주 그리고 세렝게티 고심의 흔적을 엿 볼 수 있는 작업 악보들.

축포를 쏘고 색종이를 날리며 팬들과 함께한 단체 촬영은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어깨가 들썩였어요. ‘그대로 날, 사랑해 줄 순 없나요!’ ♬

그리고 이 날 제일 고생하신 뮤직비디오 스탭들. 더운 날 탈을 쓰고 하루종일 뛰어다니신 곰(!) 고생많으셨습니다. 뮤직비디오와 로모 LC-Wide 사진을 보시고 이 노래를 라이브로 듣고 싶으신 분들은 6월 24일 금요일 저녁 8시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에서 세렝게티를 만나러 오세요!

2011-06-19 #band #music #lifestyle #video #serengeti #lc-wide

One Comment

  1. jiyoung_sung
    jiyoung_sung ·

    곰탈 쓰신 분 정말 더우셨겠어요. :-)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