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scale XR 필름을 더욱 강하게!

가장 좋아하는 로모그래피 Redscale XR 로 늘 찍으시던데로 찍으세요, 하지만 그 다음에는…

왜 제가 Lomography Redscale XR 필름을 좋아하는지 그 이유를 이제 알 것 같습니다. 어느 밝기에서나 찍을수 있고, 셔터를 짧게 눌러도 길게 눌러도 좋은 결과가 나와요, 그리고 가격이 싸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 많이 찍을수도 있구요.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죠. 25Asa로 맞춰진 Ricoh500G(이 카메라는 빛이 새죠.)를 이용해서 이 붉은 필름을 사용했습니다. 어떻게 나왔을까요? 초록색 톤에 붉은 색조, 그리고 약간의 옐로우와 오랜지색이 석여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잊어버리세요!

암실에 Redscale XR를 들고 가셔서, 슬라이드 필름 처럼, E6 process로 인쇄해보세요! 왜냐고 물으시겠지요. 이 것은 Cross process를 반대로 생각해 보는 것입니다. 왜 그렇게 해야 할까요? 사진이 어떻게 나올지 저도 전혀 몰랐고, 붉은색으로 나올지도 몰랐습니다. 당신이 여태까지 보았던 어떤 붉은색 보다 더 강렬한 붉은 색을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꼭 해보세요! 저는 cross process는 물론, BW process도 시도해 볼 생각입니다.

네거티브 필름을 스캔할 때에는, 슬라이드로 셋팅하여 스캔하세요.

written by mephisto19 on 2011-05-27 #gear #tutorials #e6 #tipster #cross-process #25-iso # #redscale-xr # # # # # #
translated by aprilrich427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