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그래피 홍콩 타임스퀘어 전시회 - 라이브 리포트!

지난 4월 11일 성대하게 오픈한 로모그래피 홍콩 타임스퀘어 전시회! 열정적인 로모그래피 홍콩의 전 직원이 이른 아침부터 준비한 타임스퀘어 로모그래피 전시회 ‘코즈 웨이 베이 홍콩’ 라이브 리포트를 확인해 보세요.

로모그래피 홍콩 타임스퀘어 전시장에 들어서자 마자 몇 주간의 대 공사로 완성된 가로 20m, 세로 4m에 이르는 거대한 로모월이 한 눈에 들어왔습니다. 홍콩의 스카이라인을 표현한 컬러풀한 로모월은 가히 도시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해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오프닝 행사가 열리게 될 거대한 카메라가 있는 2층으로 가기 전에 우리는 사진을 계속 찍으며 행사를 기다렸습니다. 행사를 알리는 간단한 소개가 이어지고 수없이 많은 금은 색종이가 하늘에서 떨어지며 전시의 화려하게 개막을 알렸습니다.

우리 모두는 로모그래피의 첫 번 째 골든 룰 ‘어디에든 항상 카메라를 지니고 다닐 것’ 을 충실히 지키고 있지만, 가지고 다니고 싶어도 그럴 수 없는 카메라들이 있었습니다. 그 엄청난 크기 때문에 말이죠. 그곳에는 거대한 다이아나 F+ , 스프로킷 로켓 , 피쉬아이 2 , 루비텔 166+ 카메라가 있었습니다. 이곳에는 공개할 수 없지만, 각각의 자이언트 카메라에는 특별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니 직접 방문해서 안에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행사가 거의 끝나갈 때 쯤 로모그래피 아시아 팀은 오프닝의 게스트로 초대되었던, 배우이자 모델인 Lynn Xiong 을 인터뷰 할 수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린, 혹시 로모그래피 카메라를 사용해 본적이 있나요? 잊지못할 경험이 있다면?

린: 직접 사용해 본적은 없어요. 하지만 제 어시던트가 친구들과 함께 놀러 갈 때마다 피쉬아이로 특별한 사진을 찍어 주었죠.

그럼 팝업 스토어에서 어떤 카메라를 한 번 써보고 싶으신가요?

린: 피쉬아이 2를 써보고 싶어요! 정말 귀여운 것 같아요.

오늘은 여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리포트를 기대해 주세요!

로모그래피 홍콩 타임스퀘어 마이크로사이트
페이스북 팬 페이지

written by edwinchau on 2011-04-18 #news #party #people #opening #hong-kong #times-square #ceremony #exhibition #hk #2011
translated by lomography_korea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