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그래피 재팬 팀에서 보내온 일본의 현재소식

일본의 도쿄가 현재 어떤 분위기인지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다면, 로모그래피 재팬 팀에서 보내온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March 16, 2011 21:18 Tokyo, Japan

무엇보다도 먼저, 엄청난 지진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모든 분들과 저희 로모그래피가 항상 함께하고 있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시련을 겪고 있는 모든 분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로모그래피 재팬 스탭 일동은 가까운 미래에 이 모든 시련을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 진심으로 믿고 있습니다. 일본의 모든 사람들이 다시 미소를 지으며 사진을 함께 찍을 날이 곧 오게될 것입니다.

오늘은 거대한 지진이 있고나서 처음으로 제가 아끼는 LC-A 카메라를 들고 나올 수 있었던 첫 날입니다. 식료품점이나 편의점에는 쌀도 빵도 국수도 구할 수 없었지만, 사람들의 입가에 미소가 조금씩 돌아오는 것 같았습니다. 저녁시간에만 음식을 팔던 레스토랑은 이웃들을 위해 점심으로 빵을 대접하고 있었습니다.

거리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걸어다니고 있었고 상점들은 전기를 아끼기 위해서 그런지 평소보다 조금 어두워 보였습니다. 정부와 전력공급 업체는 매일 돌아가며 정전을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지만, 도쿄에서 매일 따뜻한 밥을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복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고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도쿄도 정상적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누구라도 찾아와 지친 몸과 마음을 쉴 수 있는 그런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희를 위해 염려해 주시고 따뜻한 격려를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written by takuji on 2011-03-17 #news #tokyo #smile #japan # #
translated by lomography_korea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