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명의 대학생이 다이아나 미니로 담은 일주일의 아날로그 사진일기

‘필름으로 사진 찍기’가 또 하나의 의미있는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로모그래피코리아와 대학내일이 대학생 여러분의 일주일을 로모그래피 필름카메라로 기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아날로그적인 방법으로 남기는 사진일기 How’s your week를 시작하는 두 학생의 일주일을 소개합니다.

월요일: in 로모그래피샵. 카메라 빌리는 날. 나, 완전 찍혔다!

화요일: 따사로운 햇살이 나를 비추네. 아이조아~

수요일: 옛날 전통 호떡 1천원, 1천원의 행복

목요일: 군자역 근처 갤러리. 내가 사랑하는 고양이! 치-즈! 찰칵

금요일: 나른한 오후의 카페, 노랗게 예쁜 꽃 한 송이

토요일: 주말 오후, 그림 같은 풍경의 미술관

일요일: 다이아나 미니, 그리고 나

재미있다! 디지털이 넘치는 생활 속에 아날로그의 맛이란! 결과를 예측 할 수 없는 스릴과 결과물을 기다리는 기대감 모두 좋았다. 로모그래피의 카메라는 색다른 사진 생활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일주일동안 다이아나 미니와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이런 기회를 준 대학내일에게도 감사드리며 많은 대학생 친구들도 함께했으면 좋겠다 – 류지현 학생리포터

같은 다이아나 미니 카메라지만 또 다른 시선으로 일주일을 개성있게 담은 윤성민 학생리포터의 How’s your week 사진과 코멘트가 이어집니다.

월요일: 집에 내려가는 ktx안, 필름을 반만 감아서 촬영했다. 합성아님(-_-)

화요일: 63빌딩이 보이는 한강, 세상은 요지경(.)

수요일: 제주도 떠나는 비행기 안, 붕붕 하늘을 날다(>_<b)

목요일: 벌써 제주도는 유채꽃이 만발했다(\^.^/)

금요일: 요트를 타다! 닻을 올려라($.$)

토요일: 당장 빠지고 싶은 풀장 하지만 아직 춥다(ㅠ.ㅠ)

일요일: 다시 일상으로, 웰컴 투 맥도날드

카메라가 쪼그만 해!!!! 사람들이 카메라를 볼 때 마다 피식거리며 하는 얘기였다. 다른 카메라는 틀에 짜여져 있는 딱 한 장에 한번만 찍을 수 있다면 이것은 반항적인 카메라다.(노출, 심도, 초점? 그런건 개나 줘버려!)

일주일의 촬영 컨셉은 여행! 언제나 떠난다는건 설레며, 기분 좋은 일이 아닐수없다! 내일 당장 어디든 떠날 수 있는 당신!!!!!! 완.전.부.럽.다 – 윤성민 학생리포터

How’s your week대학내일의 6개월 프로젝트로 일주일을 아날로그 사진일기로 특별하게 기록하고 로모그래피 카메라를 경험해보고 싶은 대학생들과 함께 진행합니다. 캠퍼스에서 대학내일을 만나면 반갑게 How’s your week 페이지를 봐주세요!

2011-03-15 #lifestyle #university #student #diary # # #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