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Paris...

1

전 봄날의 파리를 사랑합니다. 가을도 좋고.. 지글지글 타는 여름도 좋고
Ella fitzgerald 가 노래 했던 것 처럼.. 누가 파리를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파리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도시인 몽마르뜨는 도시 전망을 관람하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보헤미안 예술가들, 화가들, 그리고 요즘에는 기념품과 관광객들을 위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의무적으로 들려야 할 명소가 된 후에, 우리도 그곳에서 보헤미안 아티스트인척 할 수가 있죠! 그리고 힘들고 지칠 때, 맛있는 커피집 이나 오래된 와인바에 갈 수 있고 영화 아멜리에의 가게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파리를 사랑하는 것들 중에 또 한가지는 언제 어디서든지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노트르담 대 성당과 에펠탑, 또는 크로와상이 맛있는 노상 카페나 지하철, 세인트 마틴 운하등등 어디에서든지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리의 수많은 낭만적인 회색 지붕들을 잊지 마세요.

자, 다음 파리의 로모그래퍼가 되실 분?!

written by gasord on 2011-02-18 #places #smena #location #paris #france #amelie #cross-processed #montmartre #kodak-elitechrome #cruzado #bohemian #travel-destination
translated by kimjinjoo

One Comment

  1. gasord
    gasord ·

    thanks for the translation!!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