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나월드투어 호주/뉴질랜드의 커스텀 다이아나F+

호주/뉴질랜드에서 2월~3월 진행되고 있는 다이아나월드투어의 25가지 커스텀의 다이아나F+! 흥미로운 세계관을 갖고 있는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 예술가들과 함께한 유익한 시간.

각 카메라는 세상에 하나 뿐이며 로모그래피 세계의 시티투어로서 전시 될 것이고 세계 소아 암 기구 및 자선기금 마련을 위해 온라인 경매 됩니다.

http://www.seethroughme.com.au
http://www.worldchildcancer.org

이베이에서 온라인 입찰가를 확인해보세요.
http://shop.ebay.com.au/lomographydwt/m.html

그 놀라운 작업물들을 보세요!

Adam Bryce
아담 브라이스는 전 세계 미디어현상에 관한 잡지 “The New Order Magazine”의 설립자로서 그 곳에서 12년 이상 일했습니다. 잡지를 만들면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세계 여행을 다녔으며 패션 캠페인도 지휘했죠. 그는 이 시대에 진정한 멀티플레이어이자 창조자입니다.

Adam’s camera: ‘Shrouded’
우리는 매일 정보를 공유하며 사고하는 능력을 당연시 합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는 정보화시대인데, 결국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와 지식이 곧바로 능력이 되고 있다는 뜻이죠. 그것은 곧 국가와 문화를 넘어 표현의 자유가 보장되며, 정보의 신뢰도와 개방성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뜻 이기도 하죠.

www.adam-bryce.com
www.worldchildcancer.org

Angela Mitchell and Leah Dent
studiobomba를 운영하는 안젤라 미첼과 레아 덴트는 종이 문구류, 초대장 등의 각종 인쇄물들을 디자인 합니다.

www.studiobomba.com.au
www.seethroughme.com.au

Atip Wananuruks & Gabriel Lewis
for Styleco.Ltd의 스타일리스트인 가브리엘 루이스는 스타일링, 의류 매입, 패션 디렉터, 이미지 컨설팅등의 패션계의 전반적인 일을 합니다.

www.atipw.com
www.worldchildcancer.org

Beci Orpin
베씨 오핀은 멜버른에 거주하는 디자이너, 예술가입니다. 그녀는 또한 여성적이고 기발하며, 복잡한 직물 디자인 및 그래픽 디자인으로도 유명한데요. 보드브랜드인 버튼과 메르세데스 벤츠, 일본의 마루이 백화점과도 콜라보레이션을 한 적이 있고, 그녀의 이름을 딴 악세서리, 가정용품, 문구용품 브랜드도 있습니다.

www.beciorpin.com
www.seethroughme.com.au

B.O.C’s – DJ duo Dan Gosling and Marky Hill
태도는 불손하지만 재능있으며 항상 좋은 음악을 선보이는 디제이 듀오 B.O.C의 작품입니다. 그들의 신비주의는 곧 자존심 입니다.
B.O.C의 카메라 : ‘유리’

www.worldchildcancer.org

Carly Fischer
칼리피셔는 독일과 호주를 오가며 활동하는 비쥬얼 아티스트입니다. 그녀는 그룹전을 비롯하여 기획전시, 솔로 전시 등 다양한 종류의 전시회를 했으며 독일과 일본, 미국 등에 그녀의 작품이 수집되어 있습니다

www.carlyfischer.com
www.seethroughme.com.au

Cat-Rabbit
Hobart에 살고 있는 그녀는 차를 마시고, 그녀의 개를 생각하는 만큼이나 바느질을 합니다. 그녀의 작품은 호주에서, 그리고 국제적으로 전시되고 있으며 실제로도 잘 판매되고 있습니다.

www.catrabbit.com.au
www.seethroughme.com.au

Dawn Tan
그녀는 멜버른에 거주하는 예술가입니다. 인간크기의 동상과 매일 먹는 음식물의 포장지를 보고 영감을 얻어 음식과 소비에 대한 그림을 그립니다. 또한 점과 선 같은 심플한 무늬에서 영감을 찾기도 하는데, 시간이 남으면 작고 귀여운 물건들을 만들어 팔기도 합니다.

www.hand-made-love.blogspot.com/
www.seethroughme.com.au

Ellery
엘리는 2007년 그녀의 브랜드를 런칭한 뒤로 호주의 잇-걸들에게 자신의 라벨을 붙입니다. 그녀의 디자인은 강한 실루엔, 현대적 분위기, 독특한 재질로 이중지며 콜렉션들은 엘레강스하고 편안합니다.

www.elleryland.com
www.seethroughme.com.au

Eveline Tarunadjaja
에블린은 인도네시아에서 태어나 지금은 멜버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취미는 할 일 미루기이며 러브어페어에 심취해있죠. 보기 좋게 꾸민 외로움과 짓궂은 환상을 반영하는 그녀의 복잡한 일러스트레이트는 책으로 출간되었으며 안나수이의 디자인에도 쓰이고 있습니다.

www.lovexevol.com
www.seethroughme.com.au

Gemma Jones
큐레이터이자 크래프트 아티스트인 젬마존스는 팝아트에 매료되었고, 모든것을 거기 접목시키며 매일매일에 향수를 가지고 살아갑니다. 그녀는 확실히 로모를 사랑하고 로모의 아이같은 사랑스러움이 좋다고 하네요.

www.gemmajones.net
www.seethroughme.com.au

Ghostpatrol (David Booth)
데이빗 부스는 세상을 만듭니다. 동물과 숲에 대해 지속적으로 탐구하며 종종 어릴적 향수에 대해서도 작업합니다. 그는 거리예술로 시작해 지금은 설치예술과 페인팅 프로젝트를 하고 있습니다.

www.ghostpatrol.net
www.seethroughme.com.au

Greedy Hen
기능적 파티와 콜렉션, 디자인 스튜디오를 겸업하는 케이트와 캐서린은 전통과 현대 사이에서 방법과 매체를 개의치 않고 다양함을 추구하며 일상에 숨겨진 기발하고 미묘한 특별함을 제시합니다.

www.greedyhen.com
www.seethroughme.com.au

Guy Brock
브록은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 섬세한 라인이 마치 빵과 버터 같습니다. 남자의 손과 아이디어를 일치시킬 수 있는 사람입니다. 기술이 아주 뛰어나다는 소리예요! 형태와 색상은 어린이의 감성으로, 다른 부가적인 것들은 어른슬움으로 작업합니다.

Guy’s Camera: ‘심각한 재활용 G
www.worldchildcancer.org

Jae Mills
밀스는 현재 의류산업계의 큰 손입니다. 기즈본의 모래 해변에서 태어났으며, 오클랜드에서 그의 성공을 도왔죠. 요새는 그만의 새로운 브랜드도 런칭하고 있습니다.
Jae’s camera: ‘검은색 아크릴 페인트

www.commonersalike.co.nz
www.worldchildcancer.org

Jaimie Webster
그녀는 ’제이미’라고 라벨을 붙인 그녀 자신만의 브랜드를 오클랜드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편안함과 시크함을 추구하는 제이미 부티크 레이블은 5년전에 시작되었습니다.

Jaimie’s camera:
제이미의 카메라를 보면, 로보트에 내장되어 있는데요, 무선으로 조종 가능한 컨트롤러를 이용해 스파이처럼 숨어서 적절한 순간에 동물이나 친구들을 찍을 수 있습니다.

www.jaimie.co.nz
www.worldchildcancer.org

Justin Williams
저스틴은 빅토리아의 오래된 나무 오두막의 이상적인 스튜디오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아름답고 고립되어 있는 주변 환경으로 영감을 받는데요. 저스틴은 “질문에 쌓여진 내 작업들이 좋다. 그것은 자연이나 꿈처럼 해결되지 않는 매력이 있다.” 고 말하곤 합니다.

www.justinleewilliams.net
www.seethroughme.com.au

Lara Burke
라라버크는 프랭키 매거진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5년간 일했으며 10년이상 디자이너일을 했습니다. 남는 시간엔 창작활동과 만들기를 했고 사진도 찍었죠. 그녀는 북아일랜드계 남편과 얄미운 아들과 브리즈번의 작은 오두막집에 살고있습니다.

www.frankie.com.au
www.seethroughme.com.au

Limedrop
limedrop은 상상력의 가능성과 정신을 추구하는 호주의 패션브랜드 입니다. 게릭과 네이션이 디자이너로 있는 이 브랜드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과 세련된 컬러, 그리고 경쾌하고 센스있는 디자인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최근 그들은 limedrop은 그들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멜버른에 오픈했으며 그고과 관련된 몇가지를 포함한 프로젝트 등이 프랭키 같은 잡지에 소개되었습니다.

www.limedrop.com.au
www.seethroughme.com.au

Mark Hill
전에 블랙예거의 리드보컬이었으며 디제이 듀오 B.O.C의 멤버였고, 지금은 포트 로열의 드러머와 누드 마스코트를 맡고 있는 그는, 이 카메라에 대해 이렇게 설명합니다. “전, 완벽한 예술작품이 아닌 작업을 좋아해요. 예를들면 앤디워홀의 스크린프린트 처럼요.” 그리고 카메라에 허바부바 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무슨말이 더이상 필요할까요?

Mark’s camera: ‘Hubba Bubba’
www.worldchildcancer.org

Mel Stringer
브리즈번 출신이자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비주얼 아티스트. 요리레시피 컬럼을 정기적으로 기고했던 잡지와 다양한 온라인지의 코믹 그림을 작업하기도 했습니다.

www.melstringer.blogspot.com
www.seethroughme.com.au

Pebbles Hooper
칼럼리스트이자, 스타일리스트와 라디오디제이를 겸업하고 있는 그녀! 세계 패션계의 딸 이기도 한 그녀는 그녀만의 시각으로 스타일링을 하고 프린트를 합니다. 그녀의 카메라엔 그녀의 빛나는 캐릭터가 반영되 있는 것만 같군요.

Pebbles’ camera: ‘Silver Glitter’

www.pebbleshooper.blogspot.com
www.worldchildcancer.org

Sam Lennon
샘 래논은 건축학부에서 학위를 취득하였으며 몇년동안 오클랜드에서 건축기사로 일했습니다. 많은 시간을 그의 아버지의 작은 집에서 보내면서 ‘레논 프로젝트’라는 디자인과 건축물을 창조하는, 나아가 우주와 만물을 디자인하는 회사를 만들게 됩니다.

Sam’s camera: ‘The Creep’, 파티 포토그래퍼들을 우스개스럽게 묘사한 것으로서, 포즈를 잡아주는 행동을 표현하였습니다.

www.thelennonproject.com.au
www.worldchildcancer.org

Scrap Wall -
스크랩월은 뉴질랜드 출신이며, 출신 지역에서 몇년동안 작품을 전시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는 고도의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데요, 절제된 선과 색 (블랙 또는 화이트 아니면 회색정도를 사용합니다) 그는 자신의 실력을 자부합니다. 그의 자신감은 완전하며 디테일을 잡아내는 그의 선택은 인상적입니다. 그의 완벽하게 심플한 셔츠나 예술적인 사각박스들을 보면 알수 있죠.

Scrap’s Cameras:
Artifact #1: 플라스틱 마개와 석고
Narcissus’ Evidence #2: 플라스틱 진공 스트랩과 곰팡이와 거울, 그리고 비닐삽입과 가죽

www.scrapwall.com
www.worldchildcancer.org

Shane Sakkeus
쉐인은 디자인과 아트디렉션을 포함한 출판을 합니다. 쉐인의 놀라운 그래픽 디자인은 조쉬굳 같은 여러 디자이너들에게 굴욕을 줬으며, Dazed & Confused, Harpers Bazaar, Oyster Magazine 등에 실리게 됩니다.

www.shanesakkeus.com
www.seethroughme.com.au

Diana World Tour Australia / NZ

시드니: 2011 2월 3일~2월 19일
Blender 갤러리
16 Elizabeth St., Paddington
화요일 – 금요일: 오전 11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멜버른: 2011 2월 25일~3월 11일
No Vacancy 갤러리
34-40 Jane Bell Lane, Melbourne
화요일 – 토요일: 오전 11시 – 오후 5시
일요일: 오후 12시 – 오후 5시
오프닝 행사: 2월 24일 오후 6시

오클랜드: 2011 3월 18일~3월 31일
The Department Store
10 Northcroft Street, Takapuna
월요일-수요일, 금요일-토요일: 오전 9시-오후 5시
목요일: 오전 9시-오후 7시, 일요일: 오전 10시-오후 4시
오프닝 행사: 3월 18일 오후 7시

다이아나 월드 투어 마이크로사이트 보러가기

written by sumsi on 2011-02-13 #news #sydney #australia #artist #melbourne #diana-world-tour #clones #exhibition #diana-f #detrich-collection #lomography-embassy-store #auckland #dwt #nz #world-vignettes
translated by kimjinjoo

Thanks, Danke, Gracias

Thanks

We couldn’t have done it without you — thanks to the 2000+ Kickstarter backers who helped support this analogue dream machine the Diana Instant Square is now a reality. Watch out world, this Mighty Memory Maker is coming your way! Did you miss out on the Kickstarter Campaign? Fear not, pre-sale is now on and we have a Diana Instant Square waiting just for you! Pre-order now to pick up your own delightful Diana Instant Square and free Light Painter just in time to snap away those Christmas Carols.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