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도 로모그래피 매거진의 에디터가 되어보세요!

2

그동안 로모그래피 매거진을 눈으로 지켜보기만 해오셨나요? 여러분이 어제 다녀왔던 축제에 대해서 로케이션 기사를 올리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아버지에게서 물려받은 오래된 카메라에 대한 아날로그 라이프스타일 기사를 올리고 싶으신가요? 로모그래피 매거진 기사제출 가이드라인과 자세한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그동안 참여하고 싶어도 방법을 몰라 답답해 하셨을 여러분들의 마음 이해합니다. 이제 한글로 된 가이드라인과 기사작성 매뉴얼을 따라 여러분도 여러분의 이야기를 모두와 함께 나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잘 된 글은 영문으로 번역되어 전세계 10만여명이 열람하는 로모그래피 인터네셔널 웹사이트에 소개될 수도 있습니다. 멋지지 않나요?

자, 그럼 여러분이 구상하고 있는 글을 과연 어떤 섹션에 올려야 할지 먼저 살펴보도록 할까요?

생활의 발견, 아날로그 라이프스타일

아날로그 라이프스타일은 말 그대로, 여러분이 일상 속에서 느낀 ’아날로그’적인 생활에 관련된 이야기를 올려 다른 사람들과 그 생각을 나누어 보는 공간입니다. 어떤 역사적인 인물, 사건에 대한 리뷰가 될 수도 있고, 여러분 동네에 살고있는 아날로그 LP 수집가에 관한 이야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혹은 여러분의 아버지, 형제, 친구들에 관한 이야기도 좋습니다. 다른 커뮤니티 멤버들과 여러분의 아날로그에 대한 진지한 생각과 그 열정을 함께 나누어보세요.

가이드라인 보기
글 제출하기

예시글
아이들에게 카메라를 주세요!

어제 들렀던 그곳, 로모로케이션

로케이션은 특별한 장소만을 올리는 공간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어제 카메라를 들고 갔었던 바로 그 장소가 로모로케이션이 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살고있는 도시의 명소, 혹은 다른 커뮤니티 멤버들에게 소개하고싶은 장소, 매년 열리는 축제 등이 로모로케이션의 소재가 될 수 있습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여러분의 포토랩으로 가 로케이션 소재거리를 찾아보세요. 로케이션 기사는 추후 외국인들을 위한 로모그래피 공식 시티가이드북 출판물에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가이드라인 보기
글 제출하기

예시글
신나가타의 철인28호

덕후인증, 카메라와 필름 리뷰

여러분은 혹시 필름 카메라 “오덕후” 이신가요? 부끄러워하지 마시고 여러분이 알고있는 카메라나 필름에 대한 지식을 다른 초보 유저들을 위해 마음껏 자랑해 주세요. 단, 정확한 정보, 경험을 토대로 한 유용한 지식이어야 합니다. 제출하신 기사가 선택되면, 앞으로 로모그래피 코리아에서 제품을 소개할 때마다 여러분의 프로필과 함께 인용될 수 있습니다.

가이드라인 보기
글 제출하기

예시글
Lomography Colorsplash - Charkras Edition 리뷰

혼자만 알고있기엔 너무 아까운, 팁스터
여러분의 암실에서 일어나는 비밀스러운 실험들을 공개해 주세요. 필름을 찢고 뜯고 맛보고(?) 즐겼던 내용에서부터, 초보자들을 위한 친절한 매뉴얼까지, 다른 로모그래퍼들과 함께 아날로그 필름 사진을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공유해 주세요.

가이드라인 보기
글 제출하기

예시글
다이아나 렌즈캡 스플리처 만들기

사진 및 링크 추가하기
모든 글에는 당연히 아날로그 필름 사진과 참조한 글의 링크들이 첨부되어야겠죠? 글에 사진을 추가하는 방법, 링크를 추가하는 방법을 다음 메뉴얼에서 살펴보세요. 셔터를 누르는 것 만큼 간단합니다!

기사에 사진 및 링크 추가하기

제출해 주신 글은 로모그래피 스탭들이 보고 부족한 부분이 없는지 검토한 뒤, 적절한 시기에 온라인 매거진에 게시합니다.

2011-02-01 #news #magazine #guideline # # # #editor # #

2 Comments

  1. walkwalk
    walkwalk ·

    우와~ 에디터1기 안되서 섭섭했는데,,, 좋은 기회네요^^

  2. lomography_korea
    lomography_korea ·

    @walkwalk님의 로모홈을 방문해 보니 좋은 로케이션 소재를 많이 알고계실 것 같네요! :^)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