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노출에 관한 모든 것, Multi-Exposure 워크숍

다중 노출에 관한 모든 것, Multi-exposure 워크숍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로모그래피의 다중 노출이 지원되는 카메라들을 사용해 다양한 다중 노출을 직접 촬영해 보는 워크숍입니다. 한일 다중노출 프로젝트 전시들 통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계신 다중노출. 그 겹쳐 찍기의 우연성과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아날로그 사진에 대한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2011년 1월의 로모그래피 워크숍 일정이 공지되었습니다. 아날로그 카메라를 즐기는 재미난 방법들을 소개하는 로모그래피에서 특별한 워크숍으로 준비한 다중노출에 관한 모든 것, Multi-Exposure 워크숍을 소개합니다.

로모그래피의 카메라들 중에서 다중 노출을 지원하는 LC-A+, 다이아나 시리즈, 피쉬아이 2, 스프로킷 로켓 파노라마, 홀가 등을 사용해 다중노출, 겹쳐진 사진을 즐겨보는 특별한 워크숍입니다. 우연적인 겹침 뿐 아니라 의도된 표현으로서의 다중 노출의 노하우도 함께 나누고, 직접 다 같이 찍어 보는 워크숍으로 한일 다중 노출 프로젝트 전시에서 전시된 다양한 사진들 처럼 특별한 이미지를 담을 수 있습니다. 이제 아날로그 사진에 대한 또 다른 재미와 표현의 가능성을 다중노출 워크숍으로 만나보세요.

일시 : 1월 22일 토요일 오후3시 (약 1시간 소요)
장소 :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서울 (홍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용 : 5000원.
준비물: 직접 촬영을 해보기 위해 필름을 준비해 주십시오.

로모그래피

2011-01-13 #news #event #lomo #fisheye2 # # #diana-mini #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