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으로 먼저 만나보는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도쿄의 오프닝 파티 현장!

도쿄의 심장부 시부야에 새롭게 문을 연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도쿄의 오프닝 현장의 생생한 모습들을 전합니다. 라이브 음악과 아날로그를 향한 애정이 보이는 그 현장!

날이 어두워지자 빛나는 붉은 로고가 도쿄를 밝혔습니다! 로모그래피의 빨간 로고는 여러분을 시부야의 중심에서 격렬히 환영합니다! 시부야의 한 가운데, 메이지 도로에 자리 잡고 있는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오프닝 파티가 열리기 전부터 모여들었습니다.

파티가 시작되자 준비된 음료는 물론 라이브 음악과 일본 전통음식 타코야키와 스위츠 등이 먹거리 등이 먼저 여러분을 반겼죠. 오프닝 파티에 오신 분들은 정말 놀랍도록 많았습니다! 방문객의 50%는 로모그래퍼들이었고 그 외에 아날로그 필름 카메라를 좋아하시는 분들과 새로운 분들까지 다양한 분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좋아요. 잠시 쉬는 시간을 갖죠! 멋지게 입고 로모그래피 카메라를 가지고 오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저에게 보여주세요!” 와주신 분들은 그들의 카메라를 꺼내들었습니다. 단체 사진은 "SNAP"라는 잡지에서 다뤄질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파티가 무르익을 무렵, 특별한 Lomo LC-A+ 화이트 모습을 한 특별한 케이크가 등장했습니다. 우리의 로모그래피 스탭들이 오프닝을 축하하며 케이크를 절단하는 순간을 모두 멋지게 담으셨나요?

HEKIREKI라는 일본 록밴드의 보컬 umiQ가 우리의 파티를 위해 로모그래피 카메라에 영감을 받은 특별한 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 그는 CD에 담고 싶을 만큼 이 노래를 좋아한다고 말했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동영상을 확인해주세요.

파티에 와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오프닝 파티를 아깝게 놓치셨더라도 파티현장 사진들로 그 생생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ritten by kyonn on 2010-12-19 #news #party #tokyo #event #opening #open #shibuya # # # # # # # # # #flag-shop # #lomography-gallery-store-tokyo
translated by lomography_korea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