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5대를 들고 여행을 떠날 때의 필수품!

저는 여행을 갈 때 보통 4 대, 5 대의 카메라를 들고 다닌답니다. 보통은 어떤 사진을 찍고싶으냐에 따라 달라지지요. 처음에는 카메라를 그냥 어께에 메는 가방에 넣고다녔었는데, 문제는 카메라가 서로 부딪쳐 손상되고 또 카메라를 찾기도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반면에 클래식 로모백은 두 대의 카메라밖에 넣을수가 없었죠.

그 해결책은 여자친구가 선물로 사 준 프로페셔널 카메라 백이었습니다.제 것은 Lowepro Mini-Trekker-AW 라는 모델이었습니다. 원래는 SRL 카메라와 다양한 렌즈를 수납하는 용도로 제작되었지요. 매우 촉감이 거칠지만 퀄리티가 매우 높았고 다양한 제품들을 완벽히 보호해주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사용했지요. 카메라 한 대와 그 부속 액세서리를 담는게 아니라, 4 – 5대의 카메라와 액세서리 몇 개를 넣고다녔으니까요. 가방 안쪽에는 카메라 사이즈에 맞게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찍찍이로 된 보호 칸막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게다가 방수 재질이었지요.

매우 견고하고,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었고 또 모든 카메라를 보호해 주었습니다. 뒤로 메는 백팩 가방은 조금 비싸고 또 촌스럽지만, 저는 제 사랑하는 로모 카메라들과 저 Lowepro 없이는 여행을 떠날 수 없다고 결론을 내렸답니다.

http://products.lowepro.com/product/Mini-Trekker-AW,1965,14.htm

written by minicooper on 2010-12-11 #gear #travel #review #accessories #bag #camera-bag # # #user-review # # #
translated by lomography_korea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