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이스트런던 오픈!

굉장히 춥고 눈발이 흩날리는 저녁, 영국 이스트 런던의 한 코너에선 라이브 음악이 흘러나오고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스타일리쉬한 런던의 두번째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오프닝 현장을 소개합니다.

공식 오프닝파티는 저녁7시부터였는데 밖에는 벌써 굉장한 추위 속에서도 줄을 서서 입장을 기다리는 로모그래퍼들이 많아서 6시 반부터 입장을 시작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와주셨던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런던의 유행을 알 수 있는 동부 끝, 그 심장에 자리잡고 있는 런던의 두번째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이스트런던점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기 위해 로모그래퍼들은 물론 필름 카메라 유저들, 아날로그 러버들이 모였습니다. 새로운 LC-A+ 화이트는 물론 다양한 카메라를 구경하느라 흥분한 사람들과 워크숍과 현상소가 있는 아래층으로 내려가지 전에 거대하고 화려한 로모월 앞에서 촬영을 하려는 사람들로 무척 활기찬 밤이었습니다.

한 자리에 모인 로모그래퍼들과 칵테일을 한 잔씩 마시며 재미있는 퍼포먼스까지 보여주던 뮤지션들의 음악을 들으며 이야기하는 시간도 정말 즐거웠죠.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이스트런던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오픈하니 런던에 거주하시거나 런던으로 여행 예정이신 분들은 들러주세요! (주소 117 Commercial Street, London, E1 6BG)

written by littlemisslove on 2010-12-01 #news #party #opening #east #london #grand # # #commercial-street #
translated by lomography_korea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