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ocket Rocket Panorama world

1

스프로킷 로켓카메라로 찍은 홍대 락스타와 상암동에 위치한 하늘공원 사진입니다. 전세계 동시에 공개된 신제품 ‘스프로킷 로켓카메라’ 의 이것저것을 살펴보는 리뷰를 시작합니다

스터로 받은 스프로킷 로켓카메라는 론칭때 이후로 다시 만나게 되어 너무나도 반가웠습니다. 필름 Lomography 35mm 400 ISO 3롤과 함께 받았고, 카메라에 필름을 장전하고 즐겁게 사진을 찍기 위해 홍대로 나섰지요! (필름은 400감도의 필름을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기본적인 조리개가 로모그래피 카메라보다 더 조여지게 나왔다고합니다.)

홍대에서 만난 락스타들 입니다. 라즈베리필드, 디어클라우드, 크라잉넛, 카피머신, 슈가도넛, 킹스턴루디스카, 넘버원코리안, 레스카, 라이너스의 담요 멤버들이 스프로킷 로켓카메라와 함께 해주었습니다 ! 플래쉬에 여러색의 컬러필름을 끼워 다양한 색이 나오도록 찍었어요.

이 카메라의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는 언제든지 원할때 찍었던 사진을 되감아서 찍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카운터 숫자가 함께 움직여서 정확히 한컷을 되감을 수 있어요.

그리고 스프로킷 로켓카메라는 N과 B의 셔터 스피드 모드를 지원하고 있어요. N은 1/100 초의 고정 셔터모드고, B는 벌브셔터로 사용자가 직접 셔터스피드를 조절할 수 있어요. 그래서 벌브셔터로 사진을 찍어 봤더니 바람에 흔들리는 억새가 그대로 표현이 되었어요.

사진은 상암동에 위치해 있는 하늘공원과 그 주변이예요. 사진은 역시나 해가 쨍한 한낮에 찍어야 사진이 더 잘나오겠더라구요. 제가 찍을땐 해가 지고 있을때인지 대부분 하늘공원에서의 사진은 흐리게 나왔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사랑하는 예쁜 커플 사진을 끝으로 스프로킷 로켓카메라의 리뷰를 마칠까해요.
이 카메라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 많다고 찍으면서 계속 느꼈습니다. 매력적이예요!

written by dkssudsky on 2010-11-21 #gear #review # # # # # #

One Comment

  1. samonim
    samonim ·

    홍대에서 만나신 분들이 완전!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