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새로운 카메라, 스프로킷 로켓!

신제품 스프로킷 로켓이 모든 로모그래퍼들과 아날로그 사진을 사랑하는 포토그래퍼들에게 달콤한 유혹을 하고 있죠. 이 카메라를 사용해 보고나니 확실히 미래는 아날로그라는 생각과 스프로킷 로켓이 오랜기간 사랑받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먼저 로모그래피의 특별한 테스터가 되어 스프로킷 로켓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건 정말 즐거운 일이 아닐 수 없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로모그래피는 이 새롭고 진정한 아날로그의 보물이 될 수 있는 카메라로 실험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저는 지난 몇 달간 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방식으로 스프로킷 로켓을 이용해 제 일상 생활의 부분들을 즐겁게 담을 수 있었습니다.

그 사이즈와 디자인, 웅장한 플라스틱 렌즈 그리고 그립감과 무게감까지 분리할 수 없는 하나의 동반자였습니다. 현실이 보이는 재미있는 뷰어부터 클로즈업 촬영까지 최고의 프레임을 얻을 수 있는 스프로킷 로켓! 이 카메라는 1930년대의 훌륭한 포토그래퍼들이 활용하던 기술을 재현할 수 있게 도와줄 뿐만 아니라 적절한 구성의 가치를 만들 수 있게 합니다.

이것은 끝없는 창조의 가능성들의 목록을 제공하는 카메라입니다. 다중노출과 벌브 세팅을 사용할 수 있고 11과 16, 2가지의 다른 조리개와 1/60의 한가지 셔터스피드로 작업하여 클래식한 사진을 만들어 줍니다. 수퍼와이드한 파노라믹 렌즈로 무장한 스프로킷 로켓은 2가지의 초점 위치를 바꿔가며 당신이 무엇을 찍던 대단히 멋진 파노라마 사진을 뽑아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손꼽는 기능은 필름의 와인딩과 리와인딩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점인데 이는 한 롤을 거의 다 찍어갈 때 만약 처음으로 되돌린다면 다시 첫 컷부터 촬영할 수 있는 기능을 말합니다. 여러분이 준비할 것은 단지 실험적인 마인드, 나머지 부분에 상상력을 입힐 수 있는 정신이겠죠!

그게 바로 스프로킷 로켓입니다. 촬영하는 놀라운 사진에 만족할 수 있으니 저는 여러분에게 시도해보라고 말해줄 수 있습니다. 가능한 피사체에 가까이 다가가 촬영하고 사진으로 여러분이 보는 모든 것을 말로는 다 표현하지 못하는 것들을 표현하는 결험을 해 보세요.

새로운 스프로킷 로켓은 35mm 필름으로 모든 스프로킷 홀 부분까지 촬영하는데 저는 이 사진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저는 미적인 것들을 추구하는 사람인데 이러한 스프로킷 홀 촬영은 나의 로모사진들을 독특한 예술작품으로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이 갤러리의 모든 사진은 별도의 프레임마스트 없이 촬영했지만 전통적인 결과물을 원하시는 분은 프레임을 사용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전 세계 로모그래퍼들이 스프로킷 로켓의 세계로 오는 것을 대단히 환영합니다. 아직 로모그래퍼가 아닌 분들도 로모그래피의 매력에 첫 발을 성공적으로 내딛을 수 있는 카메라일 수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요… 이 것과 사랑에 빠지는 쪽으로 기울었네요.그리고 여러분이 제 사진들을 좋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로모그래피 스페인 엠버서더 Pasquale Caprile로부터

written by pasqualecaprile on 2010-10-28 #gear #35mm #review # # # # #
translated by lomography_korea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