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치앙마이, 다중 노출된 로모그래피

지난 달 태국의 로모그래퍼 가족이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를 찾아왔습니다. 마침 샘플 세일을 하는 날이라 많은 로모그래피 카메라들을 구매해 갔지요. 그리고는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가 되서 한가지 미션을 같이 진행했습니다. 지난 주 도착한 한 롤의 필름. 거기에는 태국, 치앙마이의 전경들이 담겨있었습니다. 그 필름에 저는 서울의 모습을 담는 작은 미션. 그 결과물을 올려 봅니다.

Seoul & Chiang Mai, Double Exposured Lomography

지난 주 태국 치앙마이에서 날라온 우편물. 열어 보니 필름 한롤과 작은 팔찌 하나가 들어 있었습니다. 치앙마이에 살고 있는 Mint라는 로모그래퍼가 보내준 미션 하나. 자신이 담은 태국의 모습에 서울의 모습을 담아서 다중 노출 사진을 찍어보자는 제의. 흥쾌히 수락후 이틀 동안 담은 사진들을 올려 봅니다. 비오는 날 담은 태국의 전경이라 서울의 맑은 날씨에 조금 덮혀져 버렸지만 조금씩 보이는 태국의 모습이 어떤가요? 서울과 치앙마이의 모습들입니다.

개인적으로 베스트 컷이라고 생각한 한 장. 서울의 골목길과 태국의 거리가 제법 어울리게 겹쳐찍힌 것 같습니다.

written by gsaram on 2010-09-29 #lifestyle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