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 인스턴트 카메라로 찍은 빅토리아 시크릿 런웨이, 패션쇼 현장 사진들

1
지지 하디드(왼쪽) 인스턴트 카메라 ©Presley Ann

패션 사진작가 프레슬리 앤 (Presley Ann)이 어떻게 모델들과 셀럽들의 사진을 촬영하는 패션 사진작가가 됐을까요? 그녀가 인스턴트 카메라를 사용해 빅토리아 시크릿쇼와 여러 패션쇼의 화려한 모습들을 담아봤습니다!


헤일리 스타인펠드, 제니퍼 애니스턴과 저스틴 서룩스, 케이트 보스워스, 케이트 업튼 (첫번째 사진부터 시계방향대로) 인스턴트 카메라 ©Presley Ann

로모그래피 매거진 독자 여러분들께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뉴욕과 LA에서 활동하고 있는 패션 및 셀럽 전문 사진 작가 프레슬리입니다! 저는 주로 셀럽 및 연예인 행사, 레드카펫, 런웨이에서 유명 인사들을 촬영하는 일을 하고 있어요! 저는 행사장을 갈 때 꼭 필름 카메라와 인스턴트 카메라 를 챙겨가죠! 최근에는 인스턴트 카메라를 사용해 셀럽들을 촬영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스턴트 카메라 ©Presley Ann

사진에 어떻게 관심을 갖게 되셨나요? 언제 처음 카메라를 사용하셨나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필름 카메라를 사용했었어요! 용돈이 생기면 항상 35mm 필름을 사서 손에 잡히는 대로 사진을 찍곤 했죠. 저는 저의 가족들을 대상으로 처음 사진을 찍기 시작했어요!

패션 사진작가가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보그 패션 잡지를 보는 것을 좋아했어요. 잡지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진들을 올려서 벽에 붙이곤 했죠. 고등학교를 졸업했을 때 벽에 붙어있는 사진과 같이 아름다운 패션 사진을 촬영하는 일을 하고 싶었어요! 저는 대학에서 포토그래피 학사 학위를 받고 곧바로 뉴욕으로 이사했어요. 패션 사설을 쓰고 패션 편집자들을 만나고 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뉴욕 패션 위크에서 사진을 찍는 일을 맡게 됐어요! 저는 사람들에게 항상 열린 생각을 가지고 있으라고 말하고 싶어요! 언제 기회가 찾아올지 모르거든요!

켄달 제너, 테일러 힐 및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들, 인스턴트 카메라 ©Presley Ann

이 사진들은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서 촬영한 것이네요!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는 어땠나요?

정말 짜릿한 경험이었어요! 이렇게 큰 런웨이는 처음 봤어요! 보통 큰 패션 브랜드의 쇼는 4시간 가까이 촬영하지만,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는 하루 종일 촬영해야 했어요. 쇼를 위해서 이렇게 많은 노력이 필요한 줄을 상상도 못했어요.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는 녹화를 두 번 해요. 모델이 실수를 하거나, 백스테이지에서 문제가 생길 경우 편집을 하기 위해서죠. 특히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들은 너무 착하고 러블리해요!

인스턴트 카메라 ©Presley Ann

패션 사진작가로 활동하면서 기억에 남는 경험들이 여러 있을 것 같아요.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말해주세요!

한 번은 레드카펫에서 인스턴트 카메라를 사용해 월튼 고긴스 (Walton Goggins)의 사진을 찍었어요. 그는 제가 촬영한 인스턴트 사진을 정말 갖고 싶다고 해서 나중에 제가 스캔을 한 다음에 그에게 주기로 했죠.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새뮤얼 L 잭슨이 그와 함께 레드카펫에 다시 등장했죠. 월튼이 새뮤얼에게 제가 사진을 주지 않았다고 일렀나 봐요. 제가 그 둘의 사진을 찍으려고 한순간, 새뮤얼 L 잭슨이 저한테 "이 새* 사진 안 내놓을 거야?" 라고 했죠. 저는 놀래서 월튼에게 사진을 주기로 약속했고 새뮤얼의 사진을 두 장 찍어, 한 장을 바로 새뮤얼에게 주었죠. 제가 찍은 사진이 맘에 들었는지 새뮤얼은 제가 찍은 사진을 계속 쳐다보면서 레드카펫을 걸어가더라고요. 새뮤얼 L 잭슨은 정말 한 성격하는 것 같아요...

인스턴트 카메라 ©Presley Ann

사진작가가 되고 싶은 분들에게 한 가지 조언을 해주실 수 있을까요?

저는 꿈을 언제 쫓기 시작하든지 간에, 너무 늦은 법은 없다고 생각해요. 내일을 기다리지 말고 바로 당장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왜냐면 내일을 기다리면 여러분들의 열정과 꿈은 다음날, 그 다음날로 미뤄질게 분명하거든요. 내일이 없는 것처럼 인생을 사세요! 전문 사진작가가 되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니지만, 장담하건대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경험이 될거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인스턴트 카메라 ©Presley Ann

가장 좋아하는 카메라는 무엇인가요?

저는 스프로킷 로켓. 을 제일 좋아해요! 또 다이아나 F+ 플래시 블랙 을 레드카펫에서 사용해봤는데 사진이 정말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피쉬아이 렌즈를 사용한 인스턴트 카메라 ©Presley Ann

마지막으로, 사진에 대한 영감은 어디서 얻으세요?

저는 항상 여행을 통해 영감을 얻으려고 하고,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여러분들만의 꿈을 위해 노력할 수 있었으면 좋곘어요!


프레슬리 앤이 작업한 다른 패션쇼와 셀럽들의 사진들이 궁금하시다면 그녀의 인스타그램 또는 웹사이트 를 방문해 더 많은 사진들을 구경해보세요!

written by Katherine Phipps on 2020-02-27 #people

One Comment

  1. haeonpark17
    haeonpark17 ·

    빅토시라 시크릿 모델들을 인스턴트 사진으로 보니까 신기하네요ㅎㅎ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