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팁 : 로모그래피 스마트폰 스캐너로 직접 필름 스캔하기

나만의 온라인 공간 SNS에 직접 찍은 필름 사진을 게시하는 것은 나의 작품을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이죠! 그래서 이번에는 로모그래피 스마트폰 스캐너 를 사용하여 35 mm 필름의 사진들을 직접 디지털화하는 간단한 과정을 여러분들께 전수해드리고자 합니다. 휴대가 가능하고, 가벼우며, 간단한 사용법으로 스마트폰과 함께라면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컬러 네거티브 필름에서부터 흑백 필름, 슬라이드 필름까지 모두 다룰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로모그래피 스마트폰 스캐너 를 가지고 있다면 모든 준비 완료!

준비하기

  1. 스캐너에 사용할 스마트폰을 고정시켜주세요..
  2. 백라이트를 켜세요.
  3. 스캐너에 필름을 넣으세요.
  4. 카메라를 필름 칸에 맞춰 초점을 잘 조정해주세요. 받침대 를 빼거나 더해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스캔하기

  1. 핸드폰 카메라 어플이나 사진 어플을 사용하여 필름의 각 프레임을 캡처하세요.
  2. 네거티브 필름을 스캔하시려면, "네거티브/반전" 필터를 적용시켜주세요. 어도비 포토샵 익스프레스 어플을 통해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Filter(필터) -> Basic(기본) -> Invert(반전).

로모그래피 스마트폰 스캐너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앱 추천

로모그래피 스마트폰 스캐너 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어플 몇 가지를 추천해드립니다. 애플 앱스토어구글 플레이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로모그래피 스마트폰 스캐너 와 함께 사용하는 나만의 어플이 있으신가요? 아래 댓글을 통해 여러분의 비법을 공유해주세요!

2019-09-22 #tutorials

Mentioned Product

Lomo Smartphone Scanner

Lomo Smartphone Scanner

This portable and easy-to-use smartphone scanner allows you to instantly scan and share your 35mm films.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