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곤 방랑 일지, 챕터 2: 스트릿과 도시의 모습

스트릿 촬영은 신속한 아이디어와 즉흥적인 촬영을 필요로 합니다. 흥미롭고 에너제틱한 장면이 순간적으로 다가왔을 때, 그 장면을 놓쳐버린다면 너무 아쉽지 않을까요? 그래서 Lomogon 2.5/32 Art Lens 는 여러분이 어디를 가더라도 함께할 수 있는 크기와 무게로 휴대성이 좋으며, 디테일을 담을 수 있는 와이드 앵글의 렌즈입니다. 로모곤으로 촬영된 다음의 사진들을 둘러보며 영감을 받아보세요!

Sunny Liu

스트릿 사진작가 Sunny Liu 가 홍콩의 유명한 고층 빌딩 숲을 떠나 다른 모습의 도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그의 다채로운 사진들에서 나타나듯이, 로모곤 2.5/32 아트 렌즈 는 사진을 아름답고 독창적이게 만들어주는 세세하고 첨예한 세부 표현에 강합니다.

C.C. Wu

C.C Wu (@ccwu) 는 로모그래피 커뮤니티의 인기 사진작가 중 한 명이며, 아마 여러분들도 그의 아름다운 인물 사진들과 눈부신 거리 사진들을 한 번쯤 보았을 것입니다. 그는 컴팩트한 로모곤 2.5/32 아트 렌즈 와 함께 캐주얼한 촬영에 도전했습니다.

Adam Goldberg

Adam Goldberg 는 창의적이고 창조적인 인물입니다. 그는 유명한 배우 일뿐만 아니라, 감독, 프로듀서, 음악가 및 사진작가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의 니콘 FM2 카메라에 로모곤 2.5/32 아트 렌즈 를 장착하여 퀵 스냅 사진들을 촬영했습니다.

Everywhere We Shoot

Everywhere We Shoot 은 남편 Ryan과 아내 Garovs Vergara 듀오의 크리에이티브 팀입니다. 그들이 말하길, 자신들의 스타일은 '아주 솔직하고 다듬어지지 않은' 것이라고 이야기합니다. 빠르고 직관적인 로모곤 2.5/32 아트 렌즈 는 그들의 즉흥적인 스타일을 실천하기에 충분했습니다.

Sunsern Poontavee

이미 알아보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kokakoo는 7년간 로모그래피의 멤버로 일해왔던 아날로그 러버 중 한명입니다. 태국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로모그래피 제품들 뿐만아니라 사진 촬영 팁들에 대해서 많이 알고있죠! 이번 촬영에 그는 소니 A7 카메라와 로모곤 2.5/32 아트 렌즈 를 함께 사용했습니다.

2019-03-05 #gear #people #lomogon

Mentioned Product

Lomogon Art Lens

Lomogon Art Lens

Designed to electrify escapades great and small, the Lomogon combines the legendary aesthetics of the Lomo LC-A+ with higher-than-ever optical quality, beautiful bokeh and a unique, super-speedy aperture mechanism.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