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파크

다음은, 지난 봄 ‘여러분만의 비밀장소를 소개해주세요’ 이벤트에서 ’배고프다’님이 작성해주신 앨리스파크의 소개 사진과 글입니다.

다음은, 지난 봄 ‘여러분만의 비밀장소를 소개해주세요’ 이벤트에서 ’배고프다’님이 작성해주신 앨리스파크 소개 사진과 글입니다.

여름에 놀러갔던 사진이에요. 풀, 길, 나무 색들 너무 이쁘게 어우러져있어요. 친구들몰래 올리는거라 들킬까봐 쫌 두렵지만…

처음에 여기 오게된것은 임신한 언니가 예쁜곳을 보여주겠다고해서 였어요. 그때는 언니 따라 금방 도착해서 열심히 사진찍고 놀았거든요. 그다음 친구들과 함께가려고 무작정 택시를 잡아타고갔는데, 도무지 알지못하겠어서 친구들한테 욕을 얻어먹으면서까지 집요하게 찾아갔던 곳이에요. 저날 수돗가에서 설정샷을 찍다가 수돗물이 온몸에 튀겨서 흠뻑젖어서 오늘은 뭔가 예감이 안좋다고 생각했었죠.

여기서부턴 겨울에 간사진이에요. 겨울의 색감도 너무 매력있어요. 이날은 또 무지 추웠는데도 얼른 눈쌓인 앨리스를 보고싶어서 꾿꾿히 걸어갔지요. 그리고 열심히 사진을 찍고 코스트코를 갔는데 필름이 이상하게 빨리 감기는거에요! 알고보니 필름 앞부분이 찢어져서… 이날 흰눈에서 찍은 36장이 모두 날아갔어요. 이건 딱 두 장 찍어놓은 다이아나고요.
앨리스파크에 갈때는 항상 필름체크! 길체크! 잘하시길바래요! 수돗물도 조심하시구요!

written by daehyun on 2010-05-26 #places #park #location #diana #lc-a #alice-park # #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