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sampler

이 멋진 슈퍼샘플러를 사용하는 데 전문적인 촬영기술 따위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연속촬영 시간만 0.2초나 2.0초로 설정하고 줄을 잡아당기기만 하면 되요. 참 쉽죠?

이 멋진 슈퍼샘플러를 사용하는 데 전문적인 촬영기술 따위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연속촬영 시간만 0.2초나 2.0초로 설정하고 줄을 잡아당기기만 하면 되요. 참 쉽죠?
미니무비, 패턴 등등 원하는 건 무엇이든 멋지게 만들어드립니다.
카메라에 달린 고무로 된 작은 뷰파인더는 빼버릴 수 있는데 제 거는 카메라를 사고 몇 주 두에 잃어버렸어요. 하지만 전혀 사용하지도 않았었고, 필요하지도 않은 것이었어요. 그냥 엉덩이 높이에서 찍으면 되거든요. 슈퍼샘플러의 다른 특징은 필름 감는 곳이 줄로 되어 있다는 거에요. 줄을 잡아당기기만 하면 찍을 준비는 끝. 그 덕분에 빠르게 필름을 감을 수 있답니다.
액션샘플러처럼 연속적인 플래시가 없다는 점과 잡아당기는 줄이 약하다는 점은 좀 아쉽네요. 줄을 잡아당길 때는 조심하셔야 되요. 하지만 그 외에 나머지는 다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맑은 날 사용하면 멋진 사진을 만들어내요.
저는 LSI가 슈퍼샘플러용 플래시를 만들어 주면 좋겠어요. 이왕이면 스트랩도. 지금은 그저 조명상황이 안 좋은 곳에서 찍으려면 감도가 높은 필름을 사용하는 방법밖에는 없네요.
잡지에 실린 슈퍼샘플러의 기사를 보고 한 눈에 반한 저는 일년 후에 구입해 버렸어요. 어느 이벤트에서 우연히 로모 코너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는 바로 사버렸죠. 그 후로 항상 가지고 다녔고 지난 여름까지 수 년 동안 든든한 여행의 동반자였어요. 그런데 제가 그만 물에 빠트려 버리는 바람에 고장이 났네요. 지금은 가끔 0.2초로는 작동하는데 2.0초로는 작동이 안 되요. 곧 새 것을 하나 사야겠어요. 카메라가 단순해서 저는 참 편해요. 아직 슈퍼샘플러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더 생각하고 말고도 없이 당장 하나 주문하세요. 값도 정말 저렴한데다 절대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

written by gsaram on 2009-10-25 #gear #review #supersampler # #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