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 Sensia (35mm, 100 iso) 유저 리뷰

감각적인 센시아: LC-A, 컬러스플래시 플래시 그리고 후지 센시아 셋이 모이면 광란의 파티가 시작된다.

감각적인 센시아: LC-A, 컬러스플래시 플래시 그리고 후지 센시아 셋이 모이면 광란의 파티가 시작된다.
번화한 중심가의 금요일 밤. 정장을 잘 차려 입은 화이트칼라들과 손님들은 칵테일 테이블과 가죽소파로 미끌어지듯이 자리를 잡는다. 모두가 끝나지 않을 것 같은 즐거움에 취한 순간. 센시아가 장전된 나의 LC-A는 이 위태로운 아수라장에 뛰어들 준비를 마친다. 사냥은 시작되었다.

밤을 위한 모든 준비가 되어있다. 감각적인 컬러로 물들여질 모든 액션들을 잡아내기 위해빨강과 노랑의 컬러스플래시 플래시와 저속의 슬라이드 필름이 준비 되어있다. 흐르는 머리칼, 관능적인 발걸음, 은밀한 시선, 계속되는 건배…
찰칵, 망설임없이 사진을 찍는다. 찰칵, 디스코 조명이 마치 뿌연 공기 속의 사이키델릭한 면발처럼 정지한다. 찰칵, 사람들이 마치 유령처럼 프레임 안팎을 넘나든다.

금새 당신은 자신이 들고 있는 카메라가 파티의 일부가 되어버린 것을 알게 된다. 가벼운 웃음이나 춤을 부탁 받은 낯선 사람들은 색에 굶주린 이 필름에 푹 빠져든다. 멈추지 마라. 파티가 끝나도 다음 주를 기대하며 센시아를 놓치 마라. 아주 귀여운 파티 선물로 누구의 것인지 알 수 없는 키스마크를 얻어 돌아오게 될 것이다.

written by gsaram on 2009-10-21 #gear #slide #35mm #review #sensia #fuji #and-x-pro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