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ell With Perfection — Freedom for Photography!

필름 위의 뜨거운 사하라 사막

이건 라스베가스 호텔카지노에 스트립을 얘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북아프리카 전체에 걸친 멋진 사막을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역사 속에 미술, 문학, 그리고 음악까지 모두 통틀어서 말입니다. 로모그래피가 가장 최근 영감을 얻은 곳을, 바로 이 기사를 살펴보시면서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세계에서 가장 범위가 넓고 웅장한 사막을 생각한다면, 묵직하게 다가오는 이름이 있지요. 바로 사하라사막 입니다. 떠올리는 순간 타오르는 뜨거운 태양과, 광활한 사막, 그리고 끝없는 모래 산까지, 그 자체만으로도 그 이름만으로도 그 웅장함을 설명해주는데요, 아랍어에서 사하라란, 거대한 사막 이라는 뜻입니다.

사하라 사막은 9,400,000 제곱 킬로미터라는 굉장한 넓이를 가지고 있으며 남극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가장 광활하고 뜨거운 사막 중 하나입니다. 사하라 사막은 북아프리카 대륙을 걸쳐 존재하는 만큼, 여러 나라에 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알제리 아, 이집트, 리비아, 튀니지, 그리고 모로코까지 말이지요.

많은 사람들이 사하라를 보고,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건 아니지만, 감사하게도 용감하고 모험을 좋아하는 몇몇 로모그래퍼분들이 아주 멋진 사하라에 스냅사진을 모로코,알제리 아, 튀니지 쪽에서 필름으로 담아주셨습니다.:

크레딧: hirocielo, suepop & jelga

사하라는 생명의 존재를 전혀 찾아볼 수 없는 곳은 아닙니다. 그곳에 건조한 기후적인 특징처럼 일반적인 동식물은 아니지만, 우리가 이미 알고 있듯이 낙타, 영양, 사막여우, 전갈, 그리고 수백 가지의 동식물은 그곳에서 가장 잘 적응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또 그곳은 많은 고대문명과 현대문명이 지나가고 존재했던 공간이기도 합니다. 사하라의 관한 정보와 모험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우리의 로모그래퍼 -a-l-b-e-r-t-o- 를 참고해주세요, 그의 여행기사 중 하나인 southeastern Moroccan village of Merzouga (남동쪽의 모로칸 빌리지 메르주가)를 참고해주세요.

워낙 광활하고 무한하고 가혹한 기후 때문에, 이 거대한 사막은 역사 속에서, 또 지금까지도 여러 미술, 문학, 그리고 음악작품들의 주제가 되었습니다. 최근 로모그래피는 아프리카에 위치한 이 거대한 모래지역에서 영감을 얻고, *다이아나F+ 사하라* 를 생각해냈습니다. 황갈색의 옷을 입은 다이아나F+는 야자수와 피라미드를 가죽위에 아로새겨 장식하였습니다. 이 세상에 모든 감성적이고 모험을 즐기는 유목민인 여러분에게 자랑스럽게 선보입니다!

지금 바로 다이아나F+ 사하라 에디션을 로모그래피 온라인 샵에서 구입하세요!

이 글의 응용된 모든 정보의 출처는 위키피디아 사하라 를 참고하였습니다.

written by plasticpopsicle on 2012-03-29 #lifestyle #analogue-photography #diana-f #analogue-cameras # #120-films
translated by lucidastella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