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야 그림이야?! Bic 펜 인물화

제 키보드의 키들 사이에서 Bic 볼펜이 쉬고 있어요. 저는 이 싼 도구가 놀라운 작품을 만드는 데 Juan Francisco Casas같은 예술가를 고취시킬 거라고는 절대 생각하지 못 했을 거예요. 여러분은 이 파티손님들의 아주 태평스럽고 바보 같으며 대담한 초상화들을 보시고 완전 놀랄 거예요!

Images via Juan Francisco Casas

저 사진 같아 보이는 작품인 장면들과 대상들은 아마 여러분이 밤에 카메라로 봤을 때 접해봤을 거예요. 그중 많은 것들이 여러분의 메모리 카드에서 지워졌겠지요. 스페인 아티스트 Juan Francisco Casas 는 이 메모리들을 꽉 붙잡을 뿐만 아니라, 참고자료로 거의 똑같은, 아주 디테일하고 잉크가 덧칠해진 블루 볼펜 버전 스케치를 하는 데 사용합니다.

노트하기 즐거울지도 모르는 건, 바로 스케치하는 데 전통적으로 사용된 6각형 모양의 나무 연필을 복제한 듯한 Bic 펜 의 디자인이겠지요.

Images via Juan Francisco Casas

Juan의 데생(여러 가지 대담한 그림들)뿐만 아니라, 그림(위에 있는 몇 가지 그림들)을 더 보고 싶으시다면, 웹사이트 를 방문해보세요.

이 기사는 Lost At E Minor piece 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written by soundfoodaround on 2012-04-02 #lifestyle #portrait #painting #drawing #spanish #detailed #bic-pen
translated by bling_ej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