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스터로 묘사한 일러스트레이션

유명한 예술가들과 영화 주인공들, 카툰 그리고 만화책 주인공들을 ’힙스터’로 재밌는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칠레의 일러스트레이터 Fab Ciraolo는 아름다운 색채와 빈티지한 느낌으로 아이콘이 될만한 사람들을 ‘힙스터 필수품’ 속에 잘 표현 해놓았습니다.

Fab Ciraolo 사진들

위의 사진들은 유명한 개개인들에 대한 기사들 입니다. 시대를 잘 못 만나 입은 패션들 말고도, 저희가 평소 보던 그들과는 전혀 다른 모습의 그들을 만나 실 수 있어요. 그래요, 클레오파트라를 보세요. 파격적인 의상을 입은 엘리자베스 테일러로 묘사된 그녀를 요, 게다가 달리가 소장했던 표범 무늬의 퍼 코트라니요! 초현실이라고요? 꽤나요.

산티에고 사람인 Fab Ciraolo 는 혼합 매체를 이용해 창조를 하는 사람이예요. 그는 페인팅, 디지털 컬러링 그리고  포토 프로세싱을 ‘판타지한 것들’의 결과를 얻어내기 위해 첨부시켜요.

Fab Ciraolo 사진들

여기 만화책들 과 애니메이션화 된 티비 시리즈의 캐릭터 공연들이 있어요. Jem 이 그녀의 구성요소에 맞게 그다지 튀지 않는 반면에 (그녀의 커다란 80년대 머리스타일을 유지하는 것 만 빼고) 멜빵바지와 리본 넥타이를 매고 있는 스페이스 고스트는 또 얼마나 이상한가요? 이러한 영웅들이 시간에 갇힌 채로 현대시대에 변장이라도 하고 나타난다면 우리는 그들이 어떻게 비행 초능력에 어떻게 몰두할 건 지 궁금해지는군요. 그들의 어쩐지 위축된, 레이어 위에 레이어를 감싼 차림새로 말예요.
아티스트의 블로그 에 방문해서 그의 판타스틱한 작업물들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written by soundfoodaround on 2012-03-24 #lifestyle # # # # # # # # # # #
translated by alice_longstock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