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조 디자이너의 라 사르디나 서울 에디션 디자인작업 전개과정

붕가붕가레코드 수석디자이너인 김기조님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라 사르디나 서울 에디션 ! 서울의 색을 활용한 8가지의 다양한 스티커와 ‘서울’ 타이포그래피가 포함되기까지의 디자인 작업 전개과정을 공개합니다.

로모그래피 인터네셔널 채널을 통해 2012년 2월 동시에 출시된 라 사르디나 서울 에디션 으로 여행을 사랑하는 전세계 로모그래퍼들에게 서울의 매력을 또 다른 방법으로 소개했죠. 실제로 2월 말 전세계 7개 도시(런던, 뉴욕, 암스테르담, 도쿄, 홍콩, 상하이, 베를린)의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에서 열린 Lomography’s Got Seoul 프로모션에서는 서울과 한국을 사랑하는 다양한 아날로그 러버들을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한국의 신진 디자이너인 김기조님과의 협업으로 한글 타이포그래피와 서울을 색을 창의적으로 입힌 라 사르디나 서울 에디션 이 최종적으로 나오기까지, 김기조님이 고민하신 디자인 아트워크 전개과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라 사르디나 서울 에디션이 나오기까지 그의 다양한 시도와 고민들이 궁금하신 분들과 이런 디자인 작업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눈을 더욱 크게 뜨시고!

LA SARDINA SEOUL EDITION!

2012-03-11 #lifestyle #seoul #korea #stickers #la-sardina # #kijoside #la-sardina-seoul-edition #seoul-week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