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의 언어

사진은 시각적 언어라고 간주될 수 있습니다. 사진은 어떠한 사건을 포착하고, 그 시간속에서 굳어진 한 순간을 잡아내 이야기로 전할 수 있게 만듭니다. 사진의 언어를 만들어내는 몇 가지 구성 요소들을 살펴봅시다.

크레딧: filby


사진이 만들어지거나 파손되게 하는 요인 중 하나는 빛 입니다. 우리가 사진을 찍을 때, 카메라의 렌즈는 빛을 기록합니다. 대화를 할때, 우리는 주로 우리의 오감에 의존하는 데, 사진술에서도 역시 같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진과 시야에 의지 합니다. 포착된 순간의 메세지에 의존하기 위해서요. 빛으로, 우리는 분위기와, 사진을 봄으로써 우리가 얻게 되는 감정을 자아낼 수 있지요.

크레딧: fivedayforecast

시간
시간은 좋은 사진술의 또 다른 구성 요소 입니다. 유명 포토그래퍼들에게서 나오는 가장 아이코닉한 사진 작품들을 우리가 사랑할 수 있게 되는 까닭은 바로 적절한 순간에 그것들이 찍혔기 때문입니다.
사진 찍을 기회는 순간에 일어나는 일이여서, 그 완벽한 순간을 잡는다는 것은 시간 속에서 포착된 기억의 메세지를 효율적으로도 묘사해줍니다.

크레딧: jennson

구성
비율은 사진을 구성할 때, 사진가들이 고려해야 할 어떤 것입니다. 르네상스의 예술가들처럼, 비례와 비율은 예술작의 최종 연출과 상당한 관련이 있습니다. 사진의 심미적 질은 왠지 모르게 비율에 상당히 의존해 있습니다. 당신이 대상들을 프레임의 어느 곳에 두고 싶은지를 조절할 수 있으니까요.

크레딧: vicuna

주제
당신의 주제의 틀을 정할 때 강조를 해주기 위해, 당신은 사진을 보는 이들의 집중을 잡을 수 있고, 그들은 당신의 사진의 요점과 당신이 말하고픈 이야기를 알아 차릴 거예요. 각각의 초마다 다른 이야기를 만들어낼 테니, 사진을 찍기 전에 주제를 명확히 보고 관찰하세요

크레딧: drame

색채
사진상에서의 색채들은 당신의 사진의 이야기를 말해주는 또 다른 구성요소입니다. 색을 장점으로 활용해, 그것들과 어떻게 이야기를 만들어나갈지 끝내는 알게 될 것입니다. 따듯하고 대범한 색채들은 우리의 집중을 주목시키고, 사진을 좀 더 흥미롭게 만들어요. 다양한 색깔을 만지작거리며 놀고, 어마어마한 결과를 얻어가세요.

이것들이 사진의 언어를 구성하게 하는 몇 가지 요소들입니다. 각각의 요소들은 이야기를 풀어가는 것에 기여하지요. 이 기사의 또다른 소스인 Picture Correct, 와 salondesrefuses 확인하세요.

written by jeanmendoza on 2012-03-03 #lifestyle # # # # # # # #
translated by alice_longstock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