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유명인들을 다룬 독특한 그림작품들

홍이, 또는 ’레드’는 그림을 그릴 때 오로지 붓만 사용하는 아티스트입니다! 현재에는 샹하이에 살고 있고, 레드는 유명 아시아인들을 묘사한 대형 크기의 인물화 시리즈를 만들어 내기 시작했어요. 야오밍과 자이 츄라는 인물을 만들어내었고, 연관된 다른 도구들을 가지고 각각의 작품을 그렸지요.

Image via Oh I see Red!

갓 내린 아침 원두커피를 마시면서, 레드는 그녀가 커피 셋트에서 엎질러진 얼룩을 이용해 그림을 그리려고 쌩하고 달려나갔지요.그녀의 초상화 제목은요?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 “자이 츄”입니다. 커피자국을 이용해 대형 초상화를 창조해내는 것이 무작위해보이지만, 그것은 이미 계산된 것이고, 또한 시적이잖아요! 그의 노래인_비밀_에서 도입부와 마감부를 영감 받았어요. 레드가 설명하듯이_"도입부는 커피받침대에서 커피잔을 들어올리는 거예요. 그리고 가을 나뭇잎들과 파편된 조각들 마지막으로 노래는 끝이나요."_

아래 비디오에서 레드가 하는 행동을 보세요!

그녀의 첫번째 프로젝트는 중국 농구선수 야오밍. 에 대해 다룬 시리즈입니다. 농구를 할 때 땅바닥과 거의 맞닿을 정도로 드리블 하는 동작을 잡는다는 것 자체가 이미 난해한 일이지요. 게다가 그것을 들러붙는 페인트로 그려냈다는 것을 상상이나 할 수 있겠어요? 헉, 그것으로 그림을 완성하는 것은요? 레드는 확실히 해냈죠… 아래의 ‘모든 스타’ 액션을 확인해보세요!

Image via Oh I see Red!

시작하기 위해 모자를 벗으면서, 그녀의 두번째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그녀가 그녀의 웹사이트에 기록했듯이_"10초안에 그것을 프로젝트에 담아내야했고 그것은 이미 거대한 실패작이었다- 바람은 너무 강했고 열두장의 종잇장들이 모두 날라가버렸다. 나는 굉장히 실망했고, 내가 해낼 수 있을지 의심이 들기 시작했다….내가 정말 이것을 할 수 있을까?"_그럼 할 수 있고말고!

이 기사는 Devour 에서 영감을 받아 발행되었습니다.

written by soundfoodaround on 2012-02-23 #videos #lifestyle # # # # # # # #
translated by alice_longstock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