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와 사랑에 빠지다

최근에 저는 골든 글러브를 포함한 영화 시상식에서 최다부문 수상하고 있는 아티스트라는 영화를 보았어요. 이 영화의 특별한 점은 바로 무성영화라는 거예요! 놀랍게도 저는 정말 재미있게 보았고, 아티스트를 보는 동안 로모키노가 생각나더라고요! 그 이유가 여기에 있답니다.

Photo credit: IMDB

오늘날의 대부분 세대들은 진짜 무성 영화를 본 적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거예요. 아니면 적어도 하나는 즐겁게 봤을 수도 있겠죠. 저는 10분도 안 돼서 곯아떨어질 거라고 생각했던 걸 인정하는 게 먼저일 거예요. 하지만 그와 반대로 완전 황홀했답니다!

영화 예고편이랍니다. :

여러분은 예고편을 통해서 대략 무엇에 대한 줄거리인지 알 수 있기 때문에 디테일한 이야기는 하지 않을게요. 제가 맘에 들었던 건 훌륭한 음악을 사용, 매력적인 스토리라인, 그리고 물론 과거 시대와 비슷하단 점이에요.

저는 영화를 보는 동안 끊임없이 로모키노 를 생각하고 있는 저를 발견했어요. 저는 음악과 아름다운 장면들 그리고 적절한 스토리라인을 느낄 수 있는 이 놀라운 모든 것에 감명을 받았죠. 특수효과와 복잡한 대화는 모두 잊으세요. 저는 영화를 본 후에 당장 집으로 달려가서 로모키노 를 가지고, 로모그래피 골든 글러브 상을 받을만한 저만의 옛날 무성 흑백 영화를 만들고 싶었답니다. ;)

Photo credit: FMV Magazine

written by saysaysay on 2012-02-22 #videos #lifestyle #film #black-and-white #film-review #vintage #singapore #tags #movie #the-artist #lomokino #movie-review
translated by bling_ej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