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화된 유명한 흑백 사진들.

인터넷은 정말이지 멋진 장소입니다. 여기에 또 다른 재미난 발견을 했지 뭐예요- 최고 우상인물들 몇몇과 과 역사적 사진들이 담긴 흑백 빈티지 사진 시리즈가 마법처럼 컬러사진으로 변한답니다. 얼른 여기로 뛰어들어 같이 알아보아요!

에르네스토 “체” 게바라의 사진들. Buzzfeed

자, 저는 어느 누가 어떤식으로 이런 것들을 해냈는지 몰라요. 그렇지만 당신들과 그것을 공유한다는 건 값진 일일 거예요. 에이브라함 링컨의 사진을 흑백으로만 보아왔기에 굉장히 기묘해요. 실제로 꿈속에서 제 눈 앞에 나타난 그를 보았을 때도, 그의 모습은 온통 흑백인 채, 저와 손을 잡고 악수를 나누었거든요. 그러니까 그를 컬러사진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새로운 경험이지요.

여기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진들, 그리고 그들에게 색을 입힌 사진들이 있어요. 알버트 아인슈타인,마크 트웨인,찰리 채플린,안네 프랭크, 알프레드 히치콕, 윈스턴 처칠, 찰스 다윈 그리고 에이브라함 링컨이요,

웹 사이트 버즈피드 에 실린 사진들

몇 가지 예를 들자면, 전승 기념일에 타임스퀘어에서 찍힌 역사적 사건들의 사진뿐 만 아니라, 루이빌 홍수 시기, 불에탄 수도승(The Burning Monk), 베트콩의 게릴라 처형 사건이 있지요.

버즈피드 실린 사진들

흑백 사진은 강력한 어필을 해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것이 더욱 강렬하고 주목을 이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그것을 컬러상의 사진들로 본다는 것은 참으로 재미나지요. 그것은 역사의 한 부분인 이러한 사진들을 인지하는 우리의 시각을 역동적으로 바꾸게 하지요.

written by nyebe on 2012-02-16 #news # # # # # # # #
translated by alice_longstock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