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간의 제프 해리스의 자화상들

13년 전, 제프 해리스는 새해다짐을 만들었지요- 매일 자신의 모습을 셀프촬영하기로요. 그리고 13년이 지난 뒤에 생산된 4,748 개의 자화상들은 놀랍고도 고무적인 일을 해냈지요. 우리 함께 알아보아요!

jeffharris.org 에 실린 사진들

*제프해리스*는 새해를 맞아, 일기를 쓰기로 결심했어요. 허나 그것은 한 두달이 지나면 흐지부지 되버리고마는 그의 뻔한 새해 다짐들 중 하나 일 뿐였죠. 그래서 시간도 적게 들고 어떤 면으론 더욱 창조적인 일을 해낼수 있는 사진 찍는 일,로 새해 계획을 수정했지요.1999년에 35mm 카메라 올림픽 스틸러스와 함께 시작한 셀프촬영은, 현재 4천여장이 넘는 사진들과 집계를 남겼지요.

제프가 그의 프로젝트를 설명하는 타임매거진 라이트박스에서 생산된 비디오가 여기 있어요!

타임매거진 라이트박스에 실린 그의 일 근황을 다룬 특집. Jeff Harris’ story 기사는 정말 멋집니다. 그의 수많은 사진들은 에너지가 넘치며 생동감으로 가득해요. 그것은 제게 경외감을 주었고 영화에 있어서의 제 일상을 기록할 수 있도록 가슴 깊이 영감을 준 사람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어떤가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written by nyebe on 2012-02-16 #news #videos # # # # #
translated by alice_longstock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