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사르다나를 위한 첫 단계 - 돌리고 잡아당기는 것을 잊지마세요!

 
이것은 새로운 라 사르니다를 구입한 소유자들에게 주는 짧으면서도 심플하고 없어서는 안 될 팁스터입니다. 특히, 요 35밀리미터 짜리 아기가 촬영을 거부한다거나 플래쉬와 타협하려하지 않으려는 사실에 당황한 분들을 위한 정보제공서 이지요. 주 요인은요? ‘나를 읽을 수 있을 시에만 촬영하세요’ 문구가 나올 때 까지 렌즈를 잡아당겨서 돌리지 않으셨군요! 그리고 기억하세요. 마법의 ’찰칵’소리가 들릴때까지 렌즈를 돌리셔야한다는 것을요! 찰칵 소리가 들렸다면, 촬영 시 플래쉬가 터지는 것을 장담 할 수 있어요. 첫 사진촬영을 위한 야유회에 당신의 라사르디나를 데리고 가고 싶으신가요? 단계별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1. 접이식렌즈를 잡아당겨서 렌즈 위에 새겨진 문구 ‘나를 읽을 수 있다면 사진촬영을 하세요’를 읽을 수 있도록 하세요. 렌즈가 잡아당겨지지않는다면, 셔터가 잠길 것 입니다.
    #렌즈를 촬영준비완료 상태로 만들어 놓으세요 – 이렇게 하려면, 렌즈를 잡아당긴 뒤에, 그것이 찰칵소리를 낼 때까지 감아두어야해요 – ’찰칵’소리가 들리면, 내부에 장착된 플래시가 카메라와 동기화 될 것입니다.
    #필름과 뒷표지를 테스트하는 대신에, 전진기어를 (오른쪽으로)잠길 때까지 돌려주세요.
    #셔터를 장시간동안 열어두고 싶으시다면, B모드를 활용하세요.(뷰파인더 앞에 있어요)

라 사르디나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를 알아보세요

라사르디나 와 함께 파도를 헤치고 항해할 준비를 하세요.
이 35mm 카메라들은 화려한 와이드 앵글 렌즈와 다중 노출능력, 그리고 리와인드 다이얼을 갖추고 있습니다 – 재미가득하고 스릴넘치는 모험을 위한 모든 것을 겸비하고있어요! 지금 당장 당신의 라 사르디나 를 구입하세요!
 

written by tomas_bates on 2012-02-16 #gear #tutorials #tipster # # # # # # # #
translated by alice_longstock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