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2012년 버켓리스트: 햇볕 수색하기

2012년 첫 주에, 저는 제 슈퍼샘플러를 재발명했지 뭐예요. 스프로킷 로켓을 받았고, 텅스텐 필름 몇 개도 샀어요. 제 아날로그 버켓리스트를 증가시킨 이 새로운 소재에도 불구하고, 요점은 제가 햇볕이 필요하단거죠! 흠, 잘 해결되겠지요…

크레딧: zipper

지난 2011년 저의 아날로그 생활은 굉장히 활동적이었답니다, 저의 콜렉션에 합류한 세 개의 새 카메라 들을 주로해서 말이죠. 저는 다중노출 LC-Wide 과 모션 캡션 슈퍼 샘플러 그리고 슈퍼 와이드 앵글 Diana 을 굉장히 즐겼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제가 재미를 느꼈던것은, 친한 친구들과 로모를 다루며 생긴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었지요.

그래서, 저의 2012년 버켓 리스트의 핵심은, 2011년에 했던 것을 계속 해나가면서, 더욱 더 앞으로 밀고 나갈거에요. 좀 더 많은 실험을 하고, 더 많은 경험들을 얻을 수 있도록 이요. 이것이 제가 계획한 것들 이예요:

1. 저는 세상에서 햇볕에 가장 많이 드는 곳 중 하나인 케리비안 섬들로 저의 모든 카메라들을 가져 갈 거예요.

크레딧: jblaze823

2. 저의 슈퍼샘플러 와 함께 더 많은 실험을 할거예요. 첫 실험의 결과는 굉장했어요, 전 저의 카메라를 참 사랑해요. 그런데 최근, 이 기사 를 읽게 되었고, 저의 슈퍼샘플러가 벌써 주문제작에 들어갔단 걸 알게 되었지요.

크레딧: zipper

3. 부끄럽지만, 저는 저의 게를 수영장에서만 사용해왔어요. 이제 그것을 바다에서 할 차례 랍니다.!

크레딧: zipper

4.새로운 필름이예요! 저는 100크롬 슬라이트 필름의 아름다움을 알게되었고, 텅스텐 64
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어요.

크레딧: zipper

5. 마지막으로, 로모카메라와 즐거운 시간을 갖는 것이에요! 올해에는, 스프로킷 로켓
이 저희 패밀리 대열에 합류했지요!

크레딧: zipper

로모와 함께하세요!

당신의 2012년 버켓리스트에는 무엇이 올라와있나요? 아날로그 라이프스타일란에 당신의 이야기를 제출해보세요. 이 달의 요청된 포스트들 확인해보시고, 좀 더 많은 피기들을 챙겨가세요!

written by zipper on 2012-02-06 #lifestyle # # # # #2012
translated by alice_longstock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