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내음 가득한 양재동 꽃시장 나들이-

2

꽃 한송이만으로도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는 사실. 특별한 날이 아니어도 집안에 꽃 한다발 두고 싶을 때, 꽃시장에 가보는건 어떠신가요?

양재동 AT센터 옆에 위치한 양재동 꽃시장. 시장 내 화훼공판장에서 절화된 생화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새벽부터 경매를 비롯 도.소매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생화판매장은 오후 1시면 문을 닫기 때문에, 오전 일찍 가는 것이 좋아요. 요일은 월~토요일이니 참고하시구요.

판매장 문을 열고 들어가면 알록달록 다양한 색상의 꽃들로 눈이 즐겁고, 또한 가득한 꽃 향기로 기분도 좋아집니다. 계절에 따라 꽃 종류가 다르고, 생산되는 양에 따라 가격도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처음 보는 꽃들이 많아서 아주머니께 여쭈어보기도 하고, 알고 있던 꽃들도 크기와 종류, 색상이 다른 것이 많아서 구경하기 바쁩니다.

꽃은 단으로-장미 한 단, 두 단-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도 색상이 다른 장미 두 단과 리시안, 소국을 구입. 구입하면 아주머니께서 신문지에 돌돌 말아주십니다. 끈으로 한번 더 묶어서 한아름 들고 가는 길 발걸음도 가볍고~행복합니다^^

written by hey_springtime on 2011-12-26 #places #location #local-flavor #select-type-of-location

2 Comments

  1. sodasoo
    sodasoo ·

    저희집은 봄이면 고양화훼시장에 :-)

  2. hey_springtime
    hey_springtime ·

    거기도 가보고 싶네요-고양 꽃박람회도 있죠? ^0^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