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당시에: 1980년대 장난감들

아이들은 항상 선물로 장난감 받는 걸 정말 좋아했습니다. 특히 크리스마스 동안에 말이죠. 그럼 1980년대에 가장 유행했던 장난감 몇 가지를 되돌아보도록 하죠.

Cabbage Patch Kids
이 인형 라인은 1979년에 만들어졌지만 1980년대 초에 이르러서야 비로소 아이들 사이에서 유행이 되었습니다. 원래 이 인형들은 ‘Little People’로 팔렸지만 몇 년 후에 Cabbage Patch Kids라고 이름을 바꿨죠. 최초의 인형은 크고 둥근 머리와 폭신한 몸을 가지고 있었어요. 1980년대에 이 인형은 아이들 사이에서 꼭 가지고 있어야 할 장난감 중 하나였습니다. Cabbage Patch Kids 라인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이용할 수 있답니다.

Popples
Popples는 TCFC (Those Characters From Cleveland)에서 만들어진 캐릭터 물건의 시리즈입니다. 이 봉제 장난감은 Mattel 장난감 회사에서 생산되어 1980년대에 인기였습니다. Popples가 스터프 장난감들과 다르게 만든 건 공이 되도록 캐릭터 부분을 파우치 안으로 쑤셔 넣을 수 있다는 것이에요. Popples의 첫 라인은 9가지 캐릭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Transformers
트랜스포머 장난감은 1970년대 일본에서 시작됐습니다. Hasbro사에서 장난감 권한을 사서 미국에 유통을 시켰습니다. 라인은 오토봇과 디셉티콘 캐릭터로 구성됐어요. 트랜스포머 장난감은 조종할 수 있고 로봇이나 탈 것, 동물로 변신할 수 있었기 때문에 어린 소년들에게서 크게 히트를 쳤습니다. 최근 트랜스포머 영화의 성공으로 트랜스포머 장난감이 우리 생활의 일부가 된 건 의심의 여지가 없어요.

Jenga
는 전략 게임으로 1970년대에 개발되어 1983년 장난감 박람회에서 여러 사람들 앞에 출시됐습니다. 탑으로 쌓여진 나무 블록으로 구성됩니다. 각 선수들이 순서대로 돌아가 탑이 넘어지지 않도록 하면서 나무 블록을 제거합니다. 게임의 우승자는 탑이 넘어지지 않고 나무 블록 조각을 성공적으로 제거한 마지막 선수가 된답니다.

Teddy Ruxpin
Teddy Ruxpin은 1985년에 출시된 말하는 인형입니다. 아이들이 녹음된 걸 들을 수 있고 Teddy Ruxpin이 녹음된 걸 재생하는 동안 눈과 입이 움직이는 걸 볼 수 있도록 카세트 테이프 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Teddy Ruxpin은 어린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였어요. 오늘날까지도 Teddy Ruxpin은 여전히 생산되고 있지만 몇 가지 부분은 수정되었답니다.
자료 출처 Wikipedia - Cabbage Patch Kids, Wikipedia - Transformers, Social Times.

written by jeanmendoza on 2011-12-16 #videos #lifestyle #sprockets #toys #1980-s #by-the-decade #by-the-decade-toys #christmas-2011
translated by bling_ej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