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당시에: 1960년대의 장난감들

특정 년도에 유행했던 장난감들을 소개하는 다음 에디션에서 여러분은 1960년대 출시된 이지 베이크 오븐과 지 아이 조 등과 같은 장난감들 중 몇 가지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지 베이크 오븐
이지 베이크 오븐은 장난감 오븐입니다. 이 오븐으로 아이들은 자신들만의 케이크를 만들 수 있어요. 이 오븐은 1963년에 장난감 회사인 케너 Products에서 생산되었어요. 이지 베이크 오븐의 첫 번째 에디션은 밝은 백열전구를 달아서 출시되었어요. 이 전구는 열원의 역할을 했습니다. 전구를 사용한다는 것은 이 장난감이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지 베이크 오븐은 몇 개의 케이크 믹스와 케이크를 구울 때 사용할 조그마한 원형 팬과 같은 구성품을 포함해 출시되었죠.

지 아이 조
지 아이 조는 1960년대에 남자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장난감 중 하나일 것입니다. 지 아이 조 액션 모델은 장난감 회사인 하스브로에서 생산되었어요. 지 아이 조의 최초 모델은 1964년에 출시되었고 군인과 간호사 해군 조종사와 항해사를 포함한 군대의 다른 모습을 출시했습니다. 지 아이 조 내의 지 아이는 “정부가 발표했다”라는 의미를 포함하고 있어요.

✘ Youtube: http://youtube.com/watch?v=OuCcx_Rcd6o

핫 휠스
핫 휠스는 장난감 회사인 마텔에서 1968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장난감 모델은 마텔에서 제작한 핫 휠스 트랙과 함께 사용하기 위해 고안되었어요. 16종의 자동차 모델은 카마로, 파이어버드, 무스탕, 쿠거와 코르겟과 다른 11 종을 포함해 출시되었어요. 핫 휠스는 여전히 남자 아이들에게 줄 가장 좋은 장난감 중 하나로 남아있습니다.

오퍼레이션
손과 눈의 동작을 일치시키는 능력이 필요한 이 게임은 1965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는 핀셋을 이용해 환자의 환부를 제거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만약 사용자가 환부를 제거하는 동안 금속 가장자리를 건드리면 버저가 울릴 것입니다. 다른 에디션으로 아직까지 출시되는 것을 보면 이 장난감이 매우 성공적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이기도 하죠.

더 게임 오브 라이프
게임 오브 라이프는 1860년 밀턴 브래들리에 의해 개발된 보드게임입니다. 그러나 이 게임은 1960년까지 출시되지 못했어요. 이 게임은 학교에 다니는 것부터 첫 아이를 낳는 것까지 실생활에 대한 시뮬레이션입니다. 실질적으로 이 게임은 2명에서 6명까지의 사용자들을 위해 만들어졌어요. 하지만 10명의 사용자까지 수용할 수 있도록 다른 버전을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이 목록에 있는 몇 가지 장난감들과 같이, 더 게임 오브 라이프는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여전히 출시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이 1960년대 출시된 장난감들 중 일부입니다. 어릴 적 받았던 크리스마스 선물들을 중 기억나는 선물이 있으신가요? 여러분의 추억을 아래의 코멘트로 나눠 보는 건 어떨까요?^^

기사 내용 출처
위키피디아- 이지 베이크 오븐,
위키피디아- 지 아이 조,
위키피디아- 핫 휠스
위키피디아- 오퍼레이션

written by jeanmendoza on 2011-12-07 #videos #lifestyle #toys #1960-s #by-the-decade #by-the-decade-toys #christmas-2011
translated by mainjune

Kickstarter

Bringing an iconic aesthetic to square format instant photography, the Diana Instant Square fills frames with strong, saturated colors and rich, moody vignetting. Built to let your inspiration run wild, our latest innovation features a Multiple Exposure Mode, a Bulb Mode for long exposures, a hot shoe adapter and so much more! It’s even compatible with all of the lenses created for the Diana F+ so that you can shake up your perspective anytime, anywhere. No two shots will ever be the same. Back us on Kickstarter now!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