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비 오는 날 찾지 않아도 행복한 막걸리집, 행복전

2

누군가 ‘홍대 맛집’을 추천해 달라고 할 때 별 다른 고민 없이 추천해 줄 수 있는 곳 중 한 곳(밥집 아님), 행복전에 일본에서 찾아온 친구와 함께 막걸리 한 잔 나누던 시간을 로모 LC-Wide 로 담은 사진들.

크레딧: afterain

여기저기 조금은 높아진 목소리와 잔을 기울이는 소리, 다양한 안주를 끊임없이 주문하는 풍경이 있는 편안한 막걸리집. 파스타와 피자 그리고 커피와 와플 가게들이 넘실대는 홍대에서도 지인들과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면 별 다른 고민없이 들르는 행복전.

크레딧: afterain

갈 때 마다 환한 미소와 친절한 서빙으로 반겨주시는 행복전의 이 스탭,은 이 곳을 찾는 주요 이유 중 하나이겠다. 모듬전 하나와 막걸리 두 병이면 충분히 기분이 좋아지는 곳. 왁자지껄 막걸리 권하는 사람들의 온기가 있는 이 가게는 상수역 방향으로 홍대 주차창 길을 따라 가다보면 거의 끝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막걸리가 맛 좋은 날이 어디 비 오는 날 뿐이겠는가! 친구, 직장동료와 술 한잔 하고 싶다면 행복전을 들러보는 건 어떨까! (숙취는 각자의 몫 .)

크레딧: afterain

행복전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2-19
02-6414-8589

written by afterain on 2011-11-23 #places #seoul #korea #location #local-flavor #cityguide #food-and-drink #night-on-the-town

2 Comments

  1. sodasoo
    sodasoo ·

    아- 배고파라!

  2. mainjune
    mainjune ·

    침이 꼴깍 꼴깍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