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키노 디렉터 인터뷰: 디아네 사니에

프랑스의 사진작가이자 영화감독인 디아네 사니에는 첫 번째 로모키노 테스터 중 한 명이었어요. 무비 카메라에 담긴 모든 그녀의 경험들을 바로 이곳에서 함께확인해 보세요!

이름: Diane Sagnier (디아네 사니에)

간단하게 자기소개를 해주세요!
저는 21살이고 파리에 살고있는 오래된 사진작가이자 영화감독이에요. 저는 빛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오고가곤해요. 밴드들의 뮤직비디오를 만들고 웹사이트의 음향부분을 맡아 일한 만큼 패션,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뮤지션들의 사진들을 찍으며 전문가로 일한지는 1년이 되었어요.

로모키노를 5 단어로 표현한다면 어떤게 떠오르나요?
문장으로 만든다면: 하나의 플라스틱 상자에서 시작되는 모험
5개의 단어로 표현 한다면 : 생활, 모험,움직임, 추억, 되돌아오는 기쁨.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로모키노의 특징과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여러분이 현대 영화와 추억의 포착을 재발견하고 있다는 것을 느낀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가장 찍어보고 싶은 로모키노 영화는 무엇인가요?
저는 로드트립을 주제로 뮤직비디오를 찍어보고 싶어요 .

만약 로모키노를 다른 감독에게 준다면 누구에게 주고싶은가요?
올해 알고 지내게된 훌륭한 감독이자 제 멘토이기도 한 벤 브라이언드에게 주고 싶어요.

로모키노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해줄 조언이 있나요?
여러분이 정말 좋아하는 것을 관심과 집중을 다해 담아보세요. 그 필름은 빠르게 채워져 갈거에요. 저는 네거티브 필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포지티브 필름으로 찍었을 때 보다 최종적인 효과가 훨씬 선명하기 때문이죠.

모든 종류의 35mm 필름에 멋지고 창의적인 영화를 담을 수 있는 로모그래피 무비 카메라는 아날로그를 21세기에 큰 움직임과 함께 영화에 다시 접목켜 줍니다. 지금 바로 마이크로사이트로 가보세요! 여러 편의 영화들을 보고 여러분만의 아날로그 영화 제작으로의 여행을 오늘 바로 시작해보세요! :)

written by tomas_bates on 2012-03-07 #lifestyle #interview #lomography #lomokino #movie-camera #diane-sagnier #lomokino-launch #lomokino-director-interview
translated by hyeonii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