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키노 감독 인터뷰: susielomovitz

우리의 첫번째 로모키노 테스터 중의 한 명인 원더풀한 수지로모비츠를 반겨주세요. 수지는 이미 놀라운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더불어 미래에 그녀가 어떻게 나타날 지에 대해서 기다릴 수 없을 만큼 기대가 됩니다. 그녀의 시네마틱한 샷들을 보시면서 읽어 주세요.

크레딧: susielomovitz

Name: Susie Lomovitz. 수지 로모비츠
LomoHome: susielomovitz

자기소개 부탁 드립니다. …
전 제가 지적이지 않다는 걸 알고 있어요. 하지만 제가 이제껏 가장 재미있게 본 영화는 바로 프리티 우먼 입니다. 그치만 도움이 되질 않네요.

로모키노 를 5 단어로 표현을 하자면??
액션. 움직임. 침묵. 표현. 30초.

로모키노의 가장 재미있는 특징이 무엇인가요? 그리고 왜??
로모키노 촬영을 할때 크랭크를 빨리 돌려야 한다는 것에 대해서 흥미를 가지고 있어요. 이러한 것들이 저를 그 액션에 집중하게끔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또 다른 것은 바로 팝업 뷰파인더입니다. 하지만 필름을 찍을 때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는 걸 고백해야겠죠? 하지만 저는 필름을 찍기 전에 구도를 맞추기 위하여 사용하곤 합니다.

어떤 로모키노 영화를 가장 찍고 싶으신가요??
불행히도, 그는 죽었지만, 저는 마르셀 마르쏘의 told 라는 스토리로 영화를 찍고 싶어요.

만약 당신이 로모키노를 다른 영화 감독에게 준다면 누가 될까요??
작지만 아름답고 미적인 영화는 쇼피아 코폴라에게, 큰 예산의 판타지 영화는 스티븐 스필버그에게 줄 것 같아요.

로모키노를 처음 써 보시는 분들에게 조언이 있으신가요?
30초가 충분하다는 걸 기억해야 되요. 우리가 TV에서 보는 광고의 대부분은 30초 정도에요. 하지만 여러분 로모키노의 촬영 시간이 너무 짧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35mm 필름 1롤이면 대부분 원더풀한 스토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21세기의 소용돌이와 함께 아날로그 영화로 다시 돌아온 로모키노 는 스펙터클한 영상과 어떤 종류의 35mm 필름으로도 영화를 만들 수 있는 로모그래피 무비 카메라 입니다. 로모키노 마이크사이트 에서 영화를 보시고 여러분의 아날로그 무비 메이킹 여행을 시작하세요.

written by tomas_bates on 2011-11-08 #lifestyle #interview #lomography #susielomovitz #lomokino #movie-camera #lomokino-launch #lomokino-director-interview #
translated by lomography_korea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