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그래피 35mm 무비 메이커, 로모키노 런칭파티 리뷰!

지난 며칠간의 애태우는 다양한 티저 잔치가 끝나고 드디어 전세계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에서 동시에 벌어진 로모키노 런칭파티! 서울에서도 로모와 아날로그를 좋아하는 많은 분들이 일찍부터 모여 로모키노의 공개현장을 함께 즐겼습니다! 그 현장을 로모 LC-Wide 로 담은 사진으로 공개합니다.

크레딧: lomography_korea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서울의 입구를 환하게 밝혀준 레드카펫과 색색깔 풍선이 근사하게 입고 론칭파티에 와 주신 분들을 반기고, ‘11.03.7PM’ 이라고 적힌 채 가려져 있는 신제품의 윈도우 스티커는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던 파티 시작 시간! 저녁 7시부터 예상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모여 계셨어요!

크레딧: lomography_korea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한국, 독일, 미국, 중국 등 다양한 국가의 로모그래퍼들과 아날로그 러버들이 서로의 카메라와 필름 사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상영되고 있던 티져 영상들을 감상했지요.

크레딧: lomography_korea

그리고 시작 된 파티 축하 연주! 아날로그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 준 아코디언 연주가 겸 보컬 이아름님의 퍼포먼스. 서정적인 아코디언 소리로 여느 때와는 다르게 사진 촬영 보다는 연주에 집중하는 분위기였답니다. (이아름님, 멋진 연주와 인상적인 노래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이윽고 시작된 로모그래피의 신제품 런칭시간!
가운데 베일에 쌓여진 신제품 주위로 모여주세요.

자, 다같이 두근두근 5, 4, 3, 2, 1!!!!!!!!!
로모그래피의 신제품, 로모키노 를 소개합니다!!!!

크레딧: lomography_korea

OMG!

크레딧: lomography_korea

크랭크 휠을 돌려서 연속 촬영을 하는 로모키노를 직접 시연해 보고, 로모키노스코프로 현상된 필름 속 영화같은 장면들을 감상하시는 파티 참석자들 :-)

크레딧: lomography_korea

‘폴라로이드 작동법’, ‘조금만 더 가까이’를 연출하신 영화감독 김종관님은 로모키노의 베타테스터로 참여하시고 런칭파티에 와주셨어요. 김종관 감독님과 감독님이 보신 로모키노는 어땠을지 궁금하신 분들은 로모아미고스 인터뷰 를 봐주세요 :-)

김종관 감독님을 비롯해 단편영화 감독 윤가은, 한동균님과 열혈 로모그래퍼 노지호님까지 네 분과 인터네셔널 테스터들의 로모키노 영화를 다같이 관람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실험정신으로 무장한 다양한 아날로그 러버들의 100% 아날로그 로모키노 무비!

2011-11-04 #news #party #seoul #asia #lomography #lomography-gallery-store-seoul #lomokino #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