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 아스티아: 로맨스를 위한 최고의 필름

이 사랑스러운 필름은 제 사진에 빛과 적당한 붉고 핑크빛 심지어는 보라빛의 색감을 표현해 주었어요. 제가 느낀 건 이 필름이 가까운 가족이나 친구와 같은 특별한 사람과 함께 찍는다면 더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모든 사진들에 쉽게 완벽한 장면을 담을 수 있습니다.

크레딧: dearjme

약 두달 전 저는 로모그래피에서 후지 아스티아가 포함된 35mm 칼라 슬라이드필름 팩을 구매했습니다. 로모그래피의 사진 검색을 통한 저만의 조사를 한 뒤에 저는 아스티아가 밝은 핑크, 어두운 붉은 색감의 빛을 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이 결과를 직접 보기 위해 얻기위해 친구들과 점심식사를 할때부터 사랑하는 제 연인과 해지갈 때 데이트를 즐기는 시간까지 그 필름을 찍었어요.

낮 시간 동안 저는 다른 노출에서 어떤 사진이 나오게 될지 실험 했어요. 그 결과 좀 더 어둡고 약간 노출이 부족한 사진들은 좀 더 밝은 핑크빛을 띄었고 이 색감은 정말 아름다웠어요.

크레딧: dearjme

햇빛이 강한곳에서 노출을 좀 더 준 사진들은 더 붉은, 거의 어두운 보라빛 색감을 띄었습니다.

크레딧: dearjme

또한 와이메아 해변의 일몰을 담아내기 위해 이 필름을 제 로모 LC-A+ 에 넣어 사진을 찍었어요. 햇빛은 확실히 광활한 일광보다 어두웠습니다. 사진의 가장자리 주변에는 화려한 보라빛이 나타났고 해가 있는 주변을 향해 핑크빛이 나타났어요. 그리고 오로지 필름만이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모습의 일몰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한다는 것 또한 그 밤을 기억에 남는 소중한 추억으로 만들어 주었죠. 핑크 빛은 로맨틱한 사진들과 정말 잘어울렸어요.

크레딧: dearjme

대체로 저는 핑크와 보라빛 색감이 사진에 표현되는 느낌을 좋아합니다. 그 색감들은 어떤 것을 찍던간에 색다른 느낌을 더해주죠. 저는 이 필름을 크로스 현상을 했을때 T64나 로모그래피의 새로운 필름인 X-텅스텐64 와 비슷한 느낌을 준다는 것을 알게됐어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후지 아스타에 관해 말하자면 아마 이 필름은 매일매일 사진을 찍는 것에 가장 좋은 필름은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후지 아스타는 소중한 사람과 정말 아름다운 밤을 완벽하게 완성시켜줄 것입니다,

컬러 슬라이드 필름 은 일반적인 현상과정을 거쳤을 때 깊은 채도와 훌륭한 명함이 표현됩니다. 크로스현상을 했을 떄에는 여러분을 기대 이상의 놀라움을 느낄 수 있을 폭넓은 색감의 변화를 경험할 수가 있죠. 저희 숍에서 다양한 종류의 필름 들을 만나보세요!.

written by dearjme on 2011-11-22 #gear #pink #nature #splitzer #review #sunset #astia #romance #lomo #friends #fuji #x-pro #lc-a #user-review
translated by hyeonii

Thanks, Danke, Gracias

Thanks

We couldn’t have done it without you — thanks to the 2000+ Kickstarter backers who helped support this analogue dream machine the Diana Instant Square is now a reality. Watch out world, this Mighty Memory Maker is coming your way! Did you miss out on the Kickstarter Campaign? Fear not, pre-sale is now on and we have a Diana Instant Square waiting just for you! Pre-order now to pick up your own delightful Diana Instant Square and free Light Painter just in time to snap away those Christmas Carols.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