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대로 손으로 직접 만든 다이아나 F+ 카메라 가방!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카메라를 보관하고 들고 다닐만한 완벽한 가방을 찾지 못하고 있나요? 너무 심플하고 지루한 디자인을 찾고 있나요? 여러분만의 완전 유니크하고 특별 제작된 가방을 만들어보는 게 어떠세요?

제가 다이아나 F+ 를 위해서 저만의 가방을 만들기로 결심한 이유는 마켓에서 제가 찾은 가방으로는 확신할 수 없었기 때문이었어요. (“Diana Ready To Shoot”) 사진 찍기 위해서 카메라를 가방 밖으로 꺼낼 필요가 없다는 사실 때문에, 제 다이아나 F+ Mr. Pink 의 재미있는 부분을 커버한답니다.

저는 생각했죠. 저만의 취향으로 주문제작할 수 있고 유니크 해질 수 있는 저만의 가방을 만들어야 겠다구요. 게다가 파인 아트를 공부하고 공예하는 걸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신나는 시간을 가질 이 아이디어는 가방을 만들 수 있는 더 큰 동기가 되었죠.

오직 필요했던 재료들은:
- 얇은 보드지 (1.5mm)
- 칼
- 자
- 폼 (여러분이 좋아하는 색상 아무거나)
- 시아노아크릴레이트 (순간 접착제)
- “벨크로” (아니면 버튼이라든가 여러분이 가방을 닫을 수 있는 아무거나 좋아요!)

여러분이 이걸 만들기로 결심하셨다면 몇 가지 충고를 할게요.:
이 가방은 카메라보다 몇 밀리미터 더 커야한다는 걸 명심하세요. 왜냐하면 안에는 여러분의 카메라를 보호하고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서 폼(약 2mm 두께)으로 안감이 받쳐질 거거든요. 너무 타이트하지 않도록 해서 카메라를 쉽게 넣고 뺄 수 있도록 합니다. 프레임 부분을 서로 풀로 붙이기 전에 가방 안에 안감을 대도록 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가방 프레임을 보드지에 완벽하게 고정하고 폼으로 안감을 댔을 때, 여러분이 좋아하는 색깔의 폼으로 디자인 한 여러분만의 것을 만듦으로써 어딜 가든지 진정한 재미가 시작될 거예요. 이 재료는 자르기 정말 쉽고 순조롭게 유니크한 디자인을 만들 수 있답니다.

또한 저는 다이아나 F+ 플래쉬 가방도 만들기로 했답니다. 뒤에 조각들을 덧붙여서 다른 스트립과 벨크로와 함께 카메라 가방에 걸 수 있습니다. 이제 함께 들고 다니는 게 정말 쉽답니다.

written by judi7h on 2011-10-22 #gear #tutorials #tipster #original #creativity #camera-bag #diana-f #personalizado #creatividad #personalizated #flash-bag
translated by bling_ej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