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Perak의 Malim Nawar에서의 농촌생활

큰 도시에서 태어나고 자란 소녀이기 때문에, 농촌 생활은 저에게 아주 낯선 사람 같았죠. 그래서 올해는 제 생일을 말레이시아 Perak에 있는 작은 마을인 Malim Nawar에서 기념했습니다.

말레이시아 Perak에 위치한 작은 도시인 Malim Nawar에서 제 생일을 기념함으로써 올해엔 더 이상 저를 위한 파티는 없을 겁니다.

크레딧: evon_t

큰 도시에서 태어나서 자란 소녀라서 농촌 생활은 거의 이국 같은 컨셉이었어요. 하지만 지난 9월에 제 친한 친구가 제 생일파티를 위해 어디로 여행갈 지 고민할 때 그의 홈타운에서 생일파티를 열자는 제안을 했습니다. 저는 25번째 생일을 위해 색다른 무언가를 해야 했고, 사진 찍기 좋은 장소일 수 있겠다는 생각에 기꺼이 그러자고 했죠.

크레딧: evon_t

제 첫 번째 농촌 생활은 저를 전혀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모든 게 평화로웠고 걸음도 느렸습니다. 좋은 음식들과 친절한 사람들이 많았는데, 도피할 완벽한 도시라고 말 해야겠군요.

저는 올해 제 생일이 너무나도 사랑스럽게 해줘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크레딧: evon_t

여행하는 동안 저와 함께 한 다른 건 무엇이었을까요? 라 사르디나 를 찾아보세요.

크레딧: evon_t

새로운 라 사르디나 패밀리 를 만나보세요. 35mm 포멧 카메라의 숨막히는 와이드 앵글의 화각 그리고 신나는 다중노출, 야간 촬영을 위한 장노출 기능까지 라 사르디나 다양한 에디션을 지금 온라인 숍 에서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다양한 패턴으로 옷으 갈아 입은의 패턴 에디션 라 사르디나 황동으로 메이크업 한 메탈 캐바아 에디션 라 사르디나 까지 다양한 에디션이 있습니다.

written by evon_t on 2011-10-26 #places #village #malaysia #location #kampar #perak #escape-from-the-city #malim-nawar
translated by bling_ej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