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uresick과 함께하는 라 사르디나 마닐라 투어

로모그래픽 마닐라 대사관에서 여기 이 곳 필리핀 지점들에, 라 사르디나를
가져올거라는 소식을 알렸을 때, 저는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내서 혹시 제가 그것을 시험 해봐도 되겠는 지를 문의했었어요. 필리핀 공식 로모그래피 배급사인 마닐라팀에서 답장이 왔는데, 그 카메라를 사용해도 된다고 흔쾌히 허락해주었어요. 8월 20일에, 저는 매장에서 피셔스 프리츠를 받았고, 그 다음날 바로 사진 촬영에 들어갔답니다.

그 일요일은 버거 조인트에서 열린 저희 그룹, 셔터 레볼루션의 설치 장치시설 설치품 전시날 이었어요. 라 사르디나! 를 시험해 볼 수 있는 완벽한 날이었지요. 제가 찍은 처음 몇 개의 사진들은 제가 버거조인트를 가는 동안에 무작위로 찍은 것들이에요.

무작위로 찍은 몇몇 사진들. 필름: Fuji Superia 400

Fritz the Blitz !와 사진 찍을 시간!

Fritz the Blitz를 버거 조인트에서 시험해보세요. :Fuji Superia 400

그 다음주에, 셔터 레볼루션의 몇몇 친구들과 저는 마닐라에서 열린 로모워크를 둘러보았어요. 물론 저의" 피셔스 프리츠" :http://www.lomoshop.co.kr/front/php/category.php?cate_no=108.도 함께 했구요. 그것은 “비와 발산” 포토워크 였답니다; 저희는 거친 비와 바람 그리고 갑작스런 쬐약의 출현도 마다하지 않았어요. 정말 괴상한 날이었답니다!

SR 친구들과 함께
Quiapo 에서 Binondo 까지. 필름 : 로모그래피 Xpro 200

길을 따라 다중노출 하기. 필름: 로모그래피 Xpro 200

Binondo 투어를 마치고 나서, 우리는 필리핀 우체국과 메트로폴리탄 극장, 그리고 인트라무로스까지 걸어가기로 결심했어요.
우체국. 필름: Sensia 200
메트로폴리탄 영화관. 필름: Sensia 200
우리는 인트로무로스에서 어떤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햇볕에 타고 말았지요. 필름 :Sensia 200

저는 그날, 집에 가기 전 레드스케일드 필름을 데리고 왔어요.

필름: Redscaled Fuji Superia 400

저는 대부분 슬로우 ISO 필름을 이용해 라 사르디나 ,
로 사진을 찍었어요. 그래서, Fuji Superia 1600 을 스케이트 행사때 사용해 보았지요.

Superia 1600 는 약간의 Fritz the Blitz 의 도움을 받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라 사르디나” :http://www.lomoshop.co.kr/front/php/category.php?cate_no=108 와 Fuji Superia 1600 커플은 야외에서 또한 활용성이 좋아요!

보세요! 과다 노출된 부분이 없어요!

처음엔, 피셔츠 프리츠. 와 ISO 100 필름을 쓰기가 망설여지더라구요. 어쨌든 전 첫 필름(Superia 400)을 끼워넣고 사진 몇 장을 찍었지요; 제 로모 LC-A+ 카메라의 커다란 찰칵소리에 익숙해져있어 그런지, 이번 필름엔 아무것도 잡히지 않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라사르디나 의 무음소리는 제게 일종의 편집증을 가져다 주었어요. 그러나 Fuji Superia 400 필름 한 통을 살펴보고 난 뒤에, 전 SO 100을 한번 시도해보자고 제 자신에게 되뇌었지요.

볼 일을 보고 난 뒤, 저는 동네를 거닐며 Fujicolor 100 필름으로 사진 촬영을 했답니다. 요 조그마한 파란 녀석을 철썩같이 믿으며 말이죠

모텔 구역에서

우리집 주변 대나무 다리에서

저한테 ISO 100 은 라이트 페인팅(어두운 환경에서 빛으로 사물을 칠하는 것)에 최고 적합한 필름입니다. 그래서 그 날 밤 저는, 현상소에 지난 다섯 통의 필름을 보내기 전에 컬러스플래싱과 라이트 페인팅을 시도해보았지요.

전구세팅 시험해보기

라 사르디나 는 정말이지 굉장한 카메라예요! 로모그래피에서, 이것은 초보자용 카메라라고 언급용 것을 저는 자주 보았거든요. 그렇지만, 딱히 초보자가 아니라도 소장할 가치가 분명 있는 녀석이라도 생각해요!

피셔스 프리츠를 대여하게끔 해주신 로모그래픽 마닐라 대사관 에 감사드립니다

written by icuresick on 2011-11-21 #lifestyle #icuresick # # # # #
translated by alice_longstock

More Interesting Articles